- 제 목
- 집 폰은 모르겠는데 에어팟은 꼭 케이스 껴야겠다
- 글쓴이
- Arki
- 추천
- 0
- 댓글
- 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198
- 2025-09-15 11:26:05
| 비엔이 | | 2025.09.15 11:28:14 |
| 듀라니스 | 재질도 맨들해서 악질읾 | 2025.09.15 11:28:20 |
| Arki | | 2025.09.15 11:29:10 |
| Arki | 지금 새 흠집때문에 너무 마음아픔... | 2025.09.15 11:29:20 |
| 샤니_ | 콩나물 너무 약해 | 2025.09.15 11:33:38 |
| Arki | 콩나물은 상관없는데 케이스가 문제야 | 2025.09.15 11:33:55 |
| 샤니_ | 케이스 툭하면 흠집나고 맘아픔.. | 2025.09.15 11:37: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