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너네들은 함부러 정신과 가지 마라..
글쓴이
존나나
추천
0
댓글
1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189
  • 2025-09-15 11:20:14
														

요즘은 정신과 다니는 거 책 잡힐 일 아니라해서

한번 진료 받아봤다...


근데 씨발 거기서 주는 약 먹었더니


방금까지 나랑 같이 현실 쓰담하던

알몸 에이프런 밀티나 사라졌다 씨발


니들은 바이럴 속지마라 진짜 개씨발

1b8ff32ee4c607f43eed82f84688696dd715b99691d11f6c7652e63493ebfe27cc25aaf54b2f3d890025bbc8bc1cb2e271798b6cd010590430ea

- dc official App
그래도살아간다 이거보고 브이알 꼈다 2025.09.15 11:20:52
존나나 흑흑... - dc App 2025.09.15 11:21:08
엘팡 절대가지말아야겟군 2025.09.15 11:21:23
모생선 아 시발 밀티나도 없어짐? 2025.09.15 11:21:42
집에가고싶었다 2025.09.15 11:22:33
존나나 가지마셈 클남 - dc App 2025.09.15 11:23:05
존나나 내 여자친구 어디갔냐 ㅠㅠ - dc App 2025.09.15 11:23:18
존나나 얘는 만날 메모하네.. - dc App 2025.09.15 11:23:25
ㅇㅇ 알몸 에이프런은 중대사항이지 정신과가 잘못했다 106.101 2025.09.15 11:23:51
존나나 ㄹㅇ그냥 밀티나기만 했어도 상실감 덜했는데 - dc App 2025.09.15 11:24:08
집에가고싶었다 @존나나 정신과진료아픈브붕이 메모 - dc App 2025.09.15 11:24:13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5723 미자는모르겠고 미장하러가야하구요 8 레레땅 2025-09-17 0
5025722 제가주딱이된다면 자짤안쓰면 다 처형하겟습니다 13 이뀨립스 2025-09-17 1
5025721 고3이 아니라 초5였으면 되는거 아닌가 2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20 쇼콜라 만지다가 아이리 만지니까 쉪키 왤케 적고 부족하지 4 ㅇㅇ 2025-09-17 0
5025719 그냥 브.챗.못.하.게 만들어주자 3 ㅇㅇ 211.234 2025-09-17 4
5025718 여기왤케미자많음 8 ㅇㅇ 2025-09-17 0
5025717 대학 수업 수준이 안맞아 어떡하지 19 물탄커피 2025-09-17 0
5025716 그냥 협곡에 잘못들어온 미자 본 느낌임 ㅇㅇ 2025-09-17 0
5025715 당연히 나이랑 미짜는 문제가 안되지 ㅇㅇ 2025-09-17 0
5025714 어제 유동성님이 말한거 고대로 되냐.. 3 시오네 2025-09-17 0
5025713 유동이 문제면 유동을 멸절시키면 되는거 아님? 2 미루우츠 2025-09-17 0
5025712 캬 초5의 특권 9 엘팡 2025-09-17 0
5025711 아유 념글이 고봉밥이네 존나나 2025-09-17 0
5025710 캐릭터 외형나이보다 2배넘게 나이먹었으면 슬슬죽어야 ㅇㅇ 118.33 2025-09-17 0
5025709 고로시 냄시가 몇일전 부터 난다 햇더니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7 0
5025708 브갤 자짤 안쓰는애들이 보통 분탕이네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5707 할 말이 없으면 너무 막던지게 되는거 같아요 말을 2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06 아니 점심메뉴 명태무조림이면 자랑할만한데 2 서양복실이 2025-09-17 0
5025705 나 궁금한 거 있는데 3 ㅇㅇ 211.248 2025-09-17 0
5025704 다 초딩이네 4 옥수수뱀 2025-09-17 0
5025703 난 미자인지 아닌지보다 2 천마_Desuwa 2025-09-17 1
5025702 미자가 왜 별로 없고 여갤러가 왜 별로 안 보이는지는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5701 미자인게 문제가 아니라고 씨ㅡ발련아 2 ㅇㅇ 106.101 2025-09-17 2
5025700 브갤보면항상떡밥핀트ㅈㄴ못잡는게개웃김 4 닝닝즈 2025-09-17 0
5025699 그냥 유동어그로 접수해준 시점부터 아쉬운거임 카데바 2025-09-17 0
5025698 으흐흐 돌체라떼삿다 6 이뀨립스 2025-09-17 0
5025697 저도미자인데어캄 2 시적허용 2025-09-17 0
5025696 미자가 별로 없으니까 넴드화인거지 2 댕댕충 2025-09-17 2
5025695 느좋말고 느앰도 있는거 아니 10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694 나12살김브붕인데 오늘 9모 풀러간다 4 레레땅 2025-09-17 0
5025693 핵심은 커뮤에서 에고가 너무 강햇단거임 ㅇㅇ 2025-09-17 0
5025692 흙수저 에디션의 혓바닥 사탕 2025-09-17 0
5025691 학주 ㅈㄴ 짜증나네 담탱이랑 쌍으로 ㅈㄹ이여 4 울댕별 2025-09-17 0
5025690 사진/영상 친구가 보내준건데 이거 뭐임 대체?? 10 MissingNo 2025-09-17 0
5025689 갓 스무살때부터 브챗 햇는데 1 파체 2025-09-17 0
5025688 미자 느좋 2 ㅇㅇ 2025-09-17 0
5025687 그래도 남이 나이 까발리고다니는거보다는 나을수도 6 카데바 2025-09-17 1
5025686 나 고딩인데 오늘 1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5685 옛날 얘기하니까 생각남 8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684 이래서 30대 30대 하는구나 ㅇㅇ 211.234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