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브챗은 erp 할거같은 사람만 피하면 됨
글쓴이
ㅇㅇ
추천
0
댓글
15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179
  • 2025-09-15 11:15:29
														



2fb38833f0da2df020a8d3b706f11a39959f9fb7d234d79f51ee




이 게임 온갖 사건 온갖 정치질 온갖 우울싸개들 다 erp과몰입유저들 사이에서 나옴

천마_Desuwa 그럼 퍼블릭에서만 놀아야하자나 2025.09.15 11:15:48
엘팡 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2025.09.15 11:16:09
ㅇㅇ 한국도 나름 erp 안하는 사람끼리 모이는 커뮤니티가 있어서 거기 프플방에서 놀면 됨 2025.09.15 11:16:47
ㅇㅇ ㅋㅋ 2025.09.15 11:17:00
그래도살아간다 ㅁㅊ 2025.09.15 11:19:33
ㅇㅇ1 ERP 하더라도 여미새 아니고 과몰입 안하는 사람들은 그나마 괜찮다던데 얘내는 걍 유니콘이라서 실존하는지도 모르겠음 112.172 2025.09.15 11:19:55
ㅇㅇ 2025.09.15 11:20:33
ㅇㅇ 그런애들은 평범한 erp안하는 유저한테 다가가서 한번씩 꼭 erp 권유해보려다가 안 해주면 철저히 무시 때리는 병신들인 경우도 많음 2025.09.15 11:21:38
보댕이 그의견에는 공감하기는 좀 글쎄.. 내 해외 지인 중에서,과몰, 우울싸개,감쓰없고 딱 erp만 재밌게 즐기는 사람있는데 3년간 딱히 문제된적없었던지라.. - dc App 2025.09.15 11:22:19
ㅇㅇ1 @ㅇㅇ 근데 그건 여미새 과몰입충 이어도 있는 타입임 ㅋㅋㅋㅋㅋㅋㅋ 112.172 2025.09.15 11:23:38
ㅇㅇ 넌 한명이고 우울감쓰정치질 하는 애들의 표본수 자체가 특이점 수준으로 다른데 2025.09.15 11:24:04
ㅇㅇ1 @ㅇㅇ 걍 커뮤게임이라 딱 아바타 하나만 보고 성욕 푸는 애들이 이젠 멸종 수준이던데 꼴리는 아바타를 보고도 생기는 성욕을 뛰어넘는 ㅈ같음이 있나봄 112.172 2025.09.15 11:25:24
ㅇㅇ ㅇㅇ 근데 erp 하는 놈들만 거르면 일단 절반은 먹고 들어감 2025.09.15 11:25:40
ㅇㅇ1 @ㅇㅇ ㄹㅇ임 음지활동 하는거 딱히 숨기고 다니는거 아니고서야... 걍 광고때리는 새끼들은 다 걸러야함 112.172 2025.09.15 11:27:26
양머리국밥 옥... 난 다행이 이런 사람들 안 만나고 잘 논 거 같다 2025.09.15 11:36:54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2543 스쿨미즈번개라니.. 2 실고밍 2025-09-16 0
5022542 누워서상상유니티중 4 공담 2025-09-16 0
5022541 인바와서 가볼게요<<나름양반임 8 _법사_ 2025-09-16 0
5022540 스쿠루미즈말고 스쿠나미즈없냐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2539 빨래 했는데 왜 얼룩이 남아있는거야 8 미로 2025-09-16 0
5022538 여름은 수영복 교류회인데 3 ㅇㅇ 2025-09-16 0
5022537 브붕아.. 6 져지메이드 2025-09-16 0
5022536 우와 하늘에 구멍났다 6 Mich 2025-09-16 0
5022535 당장이라도 눈물 날 것 같아 1 기타 2025-09-16 0
5022534 이거 스쿨미즈 안됨? 8 달달밤 2025-09-16 0
5022533 띄어쓰기좀하세요씨발진짜좆같네읽기힘들어서 6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2532 도와줘 오른쪽아래캐릭터어케없앰 3 ㅇㅇ 61.79 2025-09-16 0
5022531 아 조졋다 1 ㅇㅇ 2025-09-16 0
5022530 이치고 쓸 때 마다 적응 안 됨 9 설교소녀 2025-09-16 0
5022529 나 이제 집가 8 기타 2025-09-16 0
5022528 인기없는련이압타이뻐지면인기생길거라는말좀웃기지않냐 4 ㅇㅇ 106.102 2025-09-16 0
5022527 인바와서가볼게요 << 겁나많이들어봄... 9 ㅇㅇ 2025-09-16 0
5022526 스쿨미즈 교류회면 이거 넣어가야지 1 세이히나 2025-09-16 0
5022525 보드카가 러시아어로 물이라는 뜻이 였구나 8 백야ㅿ 2025-09-16 0
5022524 집가서 스쿨미즈 페인팅 칠할게!!! 4 이뀨립스 2025-09-16 0
5022523 인덱컨은 배송이 왜 이렇게 느려?? 4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2522 스쿨미즈 없음.. 미루우츠 2025-09-16 0
5022521 옷 갈아입기 귀찮다 5 련발씨 2025-09-16 0
5022520 가스라이팅 함 당해보고싶음 8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6 0
5022519 머야 4시야 미루우츠 2025-09-16 0
5022518 오늘 도로 레전드로 막히는데 2 리버린 2025-09-16 0
5022517 별로 맘에 안드는 아바타가 왜 반응이 좋을까,, 6 말랑홀 2025-09-16 0
5022516 브챗 메이드복은 진권 메이드복이 최고야 6 여우유키 2025-09-16 0
5022515 이것도 스쿠미즈냐 4 ㅇㅇ 2025-09-16 0
5022514 에휴 스쿠미즈 교류회 가겠다고 이 시기에 수영복을 사입어? ㅇㅇ 118.36 2025-09-16 0
5022513 아이폰 17 사전예약중 4 ㅇㅇ 2025-09-16 0
5022512 왜 통모짜핫도그의 반대는 요즘잘자쿨냥이인걸까 7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2511 좁은방에서 나대면 안되겟다 2 배랑이 2025-09-16 1
5022510 사실유니티라는게이제그냥하나의게임으로되버려서 4 다채 2025-09-16 0
5022509 아바타 이뻐지고싶다 4 lia 2025-09-16 0
5022508 실탄 사격 태어나서 첨 해봤는데 엄청나네 2 슈거 2025-09-16 0
5022507 나대신블렌더유니티좀해줘 2 보추 2025-09-16 0
5022506 내 글 어디감.... 4 리즈_ 2025-09-16 0
5022505 VR챗 말투 실전 초식 해석본 4 ㅇㅇ 2025-09-16 0
5022504 나도 그 과몰입 만화같은 일 해보고싶어 1 _법사_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