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브챗은 erp 할거같은 사람만 피하면 됨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15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179
- 2025-09-15 11:15:29
| 천마_Desuwa | 그럼 퍼블릭에서만 놀아야하자나 | 2025.09.15 11:15:48 |
| 엘팡 | 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| 2025.09.15 11:16:09 |
| ㅇㅇ | 한국도 나름 erp 안하는 사람끼리 모이는 커뮤니티가 있어서 거기 프플방에서 놀면 됨 | 2025.09.15 11:16:47 |
| ㅇㅇ | ㅋㅋ | 2025.09.15 11:17:00 |
| 그래도살아간다 | ㅁㅊ | 2025.09.15 11:19:33 |
| ㅇㅇ1 | ERP 하더라도 여미새 아니고 과몰입 안하는 사람들은 그나마 괜찮다던데 얘내는 걍 유니콘이라서 실존하는지도 모르겠음 112.172 | 2025.09.15 11:19:55 |
| ㅇㅇ | | 2025.09.15 11:20:33 |
| ㅇㅇ | 그런애들은 평범한 erp안하는 유저한테 다가가서 한번씩 꼭 erp 권유해보려다가 안 해주면 철저히 무시 때리는 병신들인 경우도 많음 | 2025.09.15 11:21:38 |
| 보댕이 | 그의견에는 공감하기는 좀 글쎄.. 내 해외 지인 중에서,과몰, 우울싸개,감쓰없고 딱 erp만 재밌게 즐기는 사람있는데 3년간 딱히 문제된적없었던지라.. - dc App | 2025.09.15 11:22:19 |
| ㅇㅇ1 | @ㅇㅇ 근데 그건 여미새 과몰입충 이어도 있는 타입임 ㅋㅋㅋㅋㅋㅋㅋ 112.172 | 2025.09.15 11:23:38 |
| ㅇㅇ | 넌 한명이고 우울감쓰정치질 하는 애들의 표본수 자체가 특이점 수준으로 다른데 | 2025.09.15 11:24:04 |
| ㅇㅇ1 | @ㅇㅇ 걍 커뮤게임이라 딱 아바타 하나만 보고 성욕 푸는 애들이 이젠 멸종 수준이던데 꼴리는 아바타를 보고도 생기는 성욕을 뛰어넘는 ㅈ같음이 있나봄 112.172 | 2025.09.15 11:25:24 |
| ㅇㅇ | ㅇㅇ 근데 erp 하는 놈들만 거르면 일단 절반은 먹고 들어감 | 2025.09.15 11:25:40 |
| ㅇㅇ1 | @ㅇㅇ ㄹㅇ임 음지활동 하는거 딱히 숨기고 다니는거 아니고서야... 걍 광고때리는 새끼들은 다 걸러야함 112.172 | 2025.09.15 11:27:26 |
| 양머리국밥 | 옥... 난 다행이 이런 사람들 안 만나고 잘 논 거 같다 | 2025.09.15 11:36:5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