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브챗은 erp 할거같은 사람만 피하면 됨
글쓴이
ㅇㅇ
추천
0
댓글
15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179
  • 2025-09-15 11:15:29
														



2fb38833f0da2df020a8d3b706f11a39959f9fb7d234d79f51ee




이 게임 온갖 사건 온갖 정치질 온갖 우울싸개들 다 erp과몰입유저들 사이에서 나옴

천마_Desuwa 그럼 퍼블릭에서만 놀아야하자나 2025.09.15 11:15:48
엘팡 짤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2025.09.15 11:16:09
ㅇㅇ 한국도 나름 erp 안하는 사람끼리 모이는 커뮤니티가 있어서 거기 프플방에서 놀면 됨 2025.09.15 11:16:47
ㅇㅇ ㅋㅋ 2025.09.15 11:17:00
그래도살아간다 ㅁㅊ 2025.09.15 11:19:33
ㅇㅇ1 ERP 하더라도 여미새 아니고 과몰입 안하는 사람들은 그나마 괜찮다던데 얘내는 걍 유니콘이라서 실존하는지도 모르겠음 112.172 2025.09.15 11:19:55
ㅇㅇ 2025.09.15 11:20:33
ㅇㅇ 그런애들은 평범한 erp안하는 유저한테 다가가서 한번씩 꼭 erp 권유해보려다가 안 해주면 철저히 무시 때리는 병신들인 경우도 많음 2025.09.15 11:21:38
보댕이 그의견에는 공감하기는 좀 글쎄.. 내 해외 지인 중에서,과몰, 우울싸개,감쓰없고 딱 erp만 재밌게 즐기는 사람있는데 3년간 딱히 문제된적없었던지라.. - dc App 2025.09.15 11:22:19
ㅇㅇ1 @ㅇㅇ 근데 그건 여미새 과몰입충 이어도 있는 타입임 ㅋㅋㅋㅋㅋㅋㅋ 112.172 2025.09.15 11:23:38
ㅇㅇ 넌 한명이고 우울감쓰정치질 하는 애들의 표본수 자체가 특이점 수준으로 다른데 2025.09.15 11:24:04
ㅇㅇ1 @ㅇㅇ 걍 커뮤게임이라 딱 아바타 하나만 보고 성욕 푸는 애들이 이젠 멸종 수준이던데 꼴리는 아바타를 보고도 생기는 성욕을 뛰어넘는 ㅈ같음이 있나봄 112.172 2025.09.15 11:25:24
ㅇㅇ ㅇㅇ 근데 erp 하는 놈들만 거르면 일단 절반은 먹고 들어감 2025.09.15 11:25:40
ㅇㅇ1 @ㅇㅇ ㄹㅇ임 음지활동 하는거 딱히 숨기고 다니는거 아니고서야... 걍 광고때리는 새끼들은 다 걸러야함 112.172 2025.09.15 11:27:26
양머리국밥 옥... 난 다행이 이런 사람들 안 만나고 잘 논 거 같다 2025.09.15 11:36:54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1810 보지대주실분 12 ㅇㅇ 2025-09-16 0
5021809 인사하로 가고 싶은데... 7 백약지장 2025-09-16 0
5021808 선착순 한명!!!!!!!!!!!!!! 16 냥캣77 2025-09-16 0
5021807 오늘점심 : 이삭 계란후라이햄치즈 6 읭지수 2025-09-16 0
5021806 맥도날드 신메뉴 먹고 왔음 13 ㅇㅇ 2025-09-16 0
5021805 무조건 연상이 좋아 4 편하비_ 2025-09-16 0
5021804 기요미들 맛점행 20 미로 2025-09-16 0
5021803 와 살벌하네 8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1802 대박 피곤해 2 durab1e 2025-09-16 0
5021801 최근 친추한 사람들은 자주 찾아가기로 했음 8 무료로해줌 2025-09-16 0
5021800 3살 차이가 제일 잘 맞는 거 같음 8 농코 2025-09-16 0
5021799 브갤 맛점하세요 10 잔물결 2025-09-16 0
5021798 무기력함에 빠졌다 4 루블 2025-09-16 0
5021797 브붕 임파선염 걸렸어 12 Anzai 2025-09-16 0
5021796 나이 <--- 의외로 상관 없는 듯 3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1795 난 찾아와주는 사람 하나하나 다 고마움 10 듀라니스 2025-09-16 0
5021794 인덱컨이 베스가 필수였구나 ㅇㅇ 2025-09-16 0
5021793 오늘 짝짓기 해볼까 14 점소이 2025-09-16 0
5021792 어우 꿀잠 잤네 8 문도리 2025-09-16 0
5021791 우연히 한 2번 마주친 사람이 있거든? 8 시오네 2025-09-16 0
5021790 빵굽당~ 4 미루우츠 2025-09-16 0
5021789 오늘은 음교회 열어주겟지? 4 장비레시피 2025-09-16 0
5021788 Pypy piano 월드 넘 재밌는데 어캄… 3 ㅇㅇ 2025-09-16 0
5021787 나는 능이버섯 6 ㅇㅇ 2025-09-16 0
5021786 근데 뉴비때랑 지금 친구수 차이는 많이 나는데 6 잔물결 2025-09-16 0
5021785 친구 있으면 훨씬 재밌긴한데 혼자서도 잘노는ㅋㅋ 2 무료로해줌 2025-09-16 0
5021784 9/16 23:00 짝짓기 번개 구디클 14 DAMBI 2025-09-16 0
5021783 Pypypy piano 월드 넘 재밌는데 어캄… 1 ㅇㅇ 2025-09-16 0
5021782 심심한데 낚시 교류회 좀 열어보거라 13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-09-16 0
5021781 아바타 바꾸면 조인타는 친구 있음 7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1780 사실 인겜친구 많아도 8 농코 2025-09-16 0
5021779 가고싶어 11 기타 2025-09-16 0
5021778 나 좀 사진 치는듯 6 파란색맛 2025-09-16 0
5021777 고양이원해 16 ㅇㅇ 2025-09-16 0
5021776 친구는 몇십명인데 실제로 노는 사람은 10명 안쪽인듯 10 옥수수뱀 2025-09-16 0
5021775 쓰담번개 <-주최자 만지러 가는곳 2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1774 코마도아바타가 야한거좋아한다는건 음해입니다 3 ㅇㅇ 2025-09-16 0
5021773 아 예비군 가기싫가.. 10 신뢰에요 2025-09-16 0
5021772 프플팠는데친구의친구가계속들어오는거임 11 반프르2 2025-09-16 0
5021771 친구가 많아야하나 4 읭지수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