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근데 이짤은 편집이야??
글쓴이
달콤하우스
추천
0
댓글
1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20103
  • 2025-09-15 10:30:15
														

759e8170c3f66f85239ef3e3419c701bada23fa6396c4b2f9d2d86a58a5defaffc4090db7620204f79f42b0214ed39e355d05598

사람을 들수가잇어??

- dc official App
MissingNo 뭐 그랩 에셋이라던가 그런것도 있는걸로 아는데 그런거 아닐까 2025.09.15 10:30:52
달콤하우스 2025.09.15 10:31:15
백약지장 약간 아바타 공중에 띄어놓고 팔다리 조정해서 자세 잡게하는 에셋도 있던데 그런거 아닐까 2025.09.15 10:31:36
달콤하우스 진짜로 다른 포탈에 넣을수가 잇나.. - dc App 2025.09.15 10:33:25
ㅇㅇ 그냥 연출샷이지 그 포즈에셋으로 저 모양 만들고 들처매고 들어가는 자세잡은 채로 블러넣은거 122.45 2025.09.15 10:34:37
슈거 스페이스 무브로 아바타 공중에 뜨고 들린척 포즈 취하고 사진에 저런 효과 넣은거 아닐까 2025.09.15 10:35:07
슈거 포탈에 집어넣는건 월드에서 오브젝트로 집어다가 포탈에 가져다 놓으면 가능한 경우도 있긴 하겠지만 저 사진은 그냥 연출이지 2025.09.15 10:35:38
달콤하우스 진짜로 납치는 안되는거지?? 아쉽네 - dc App 2025.09.15 10:35:42
달콤하우스 @슈거 강제 납치 좀 기대햇는데 아쉽네.. - dc App 2025.09.15 10:35:54
슈거 아예 못하는건 아니지만 머 그것도 월드 오브젝트로 아바타 집을수 있거나 아바타 그랩 기능이 있어야 가능한거라서 2025.09.15 10:36:32
슈거 그리고 월드에 아바타 그랩 기능, 월드 오브젝트로 잡을수 있는게 있어도 컨트롤러 트리거였나? 암튼 그런거 눌러야만 포탈 타지게 설정 해놨으면 결국 소용 없긴 해 2025.09.15 10:37:47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5682 근데 30대남자가 집에서 젖큰아바타 만들어서 우훗?(하트) 거리는거 좆 ㅇㅇ 2025-09-17 0
5025681 안되 나 직장인이야 4 알테밍 2025-09-17 0
5025680 난김브붕33세무직백수다. 4 닝닝즈 2025-09-17 0
5025679 나 12쨜 사는곳은 EEPY 6 듀라니스 2025-09-17 0
5025678 근데 미필 20대초반도 미자취급하면서 오구오구해주긴하더라고 4 ㅇㅇ 2025-09-17 0
5025677 나이 사는곳 << 애초에 밝힐 이유가 없음 밝히면 안됨 6 ㅇㅇ 2025-09-17 4
5025676 싸우지마... 2 달달밤 2025-09-17 0
5025675 노래듣는데 자기아빠처럼못될거같다는 가사가 2 공담 2025-09-17 0
5025674 라이트 리미트 체인저 10 리즈_ 2025-09-17 0
5025673 직장인들은 브챗 못하게 막아야하면 개추 4 삼중하나 2025-09-17 2
5025672 고양이를 그렸음 8 옥수수뱀 2025-09-17 0
5025671 내 고딩땐 던갤에서 일베드립 치고있었는데 8 엘팡 2025-09-17 0
5025670 애들아 싸우지말자 6 미루우츠 2025-09-17 0
5025669 며칠전에칭구가생일물어보던데 4 ㅇㅇ 2025-09-17 0
5025668 이거 자체가 이미 미자란거임 ㅇㅇ 106.101 2025-09-17 4
5025667 사실 버러 뿌렸으면 다 되는 일임 ㅇㅇ 5 공룡술사 2025-09-17 3
5025666 직장인이 브챗 하면 안되는거임;;? 4 소와나무 2025-09-17 0
5025665 날씨 미친것이냐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7 0
5025664 님들 제가 듣고잇는 노래나 보고가삼 5 Genshin 2025-09-17 0
5025663 요즘 뉴스에 탑골공원 바둑 금지나 2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5662 대화하다 군생활 기간으로 세대차이 느껴봄 10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661 난근데주딱패는것도이제WWE같음 8 공담 2025-09-17 0
5025660 72..세......황말숙..입니다...^^**** 1 ㅇㅇ 2025-09-17 0
5025659 직장인이 이딴 겜을 왜 함? 4 ㅇㅇ 2025-09-17 0
5025658 미자 거르는 이유 아주 잘 보여주네 5 ㅇㅇ 14.34 2025-09-17 1
5025657 저랑 사귀실분 2 소와나무 2025-09-17 0
5025656 아이폰 부숴버려 4 ChoiKatz 2025-09-17 0
5025655 이제 탑골공원에서 바둑못한다는데 5 머렌쿠키 2025-09-17 0
5025654 사진/영상 까린 7 BandSwings 2025-09-17 1
5025653 30대 떡밥 말고 물에 젖은 옷 떡밥 돌리자 2 꽃과봄 2025-09-17 0
5025652 념글이 뜨끈뜨끈하노 2 이름값 2025-09-17 0
5025651 오늘은 반드시반드시 브챗켜서 사진찍어야지 ㅇㅇ 2025-09-17 0
5025650 난 설정상 29살 아저씨야 ㅇㅇ 6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649 호감있거나 관심있는친구는 몇살인지 좀 궁금해지긴함 ㅇㅇ 2025-09-17 0
5025648 30대 떡밥하고 고3 떡밥이 공존하는 갤러리 1 루블 2025-09-17 0
5025647 사진/영상 까린 1 BandSwings 2025-09-17 0
5025646 그럼 난 미필여대생할게 4 SenYan 2025-09-17 0
5025645 솔직히 나이 말하고 싶었으면 11 ㅇㅇ 2025-09-17 5
5025644 이제 30대 떡밥 시간임 6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643 너무너무더운데 5 durab1e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