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가끔은 그냥 누워서 잡담만 떨고 싶음
- 글쓴이
- 거미군주
- 추천
- 0
- 댓글
- 5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989
- 2025-09-15 09:41:16
| 듀라니스 | 나도 그냥 딱 유튜브나 간단한거 틀어놓고 마실거나 마시면서 간단히 노가리해보고싶군아.. | 2025.09.15 09:42:02 |
| 두다 | 얘랑은 쳐다보기만해도 재미있을듯 으흐흐 | 2025.09.15 09:42:32 |
| 거미군주 | 난 영상 안보고 그냥 둘이 마주보면서 잡담하는거 좋아해 | 2025.09.15 09:43:36 |
| 거미군주 | 재밌어질까 | 2025.09.15 09:43:59 |
| 두다 | | 2025.09.15 09:45: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