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ㅋㅋ 전기세 12만 5천원
- 글쓴이
- 거미군주
- 추천
- 0
- 댓글
- 16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948
- 2025-09-15 09:30:58
| 레이실 | | 2025.09.15 09:31:07 |
| 이뀨립스 | 전기요금이래.... | 2025.09.15 09:31:47 |
| 백야ㅿ | 근데 쾌적함이 다른걸 | 2025.09.15 09:32:00 |
| ㅇㅇ | 얼마안나왓내 - dc App | 2025.09.15 09:32:28 |
| 백약지장 | 무난한데 | 2025.09.15 09:32:36 |
| 거미군주 | 켁 | 2025.09.15 09:32:57 |
| 거미군주 | 아 몰라 네벱베 | 2025.09.15 09:33:05 |
| ㅇㅇ1 | 두개 킨거치고는 적게 나온거같기도하고 93.152 | 2025.09.15 09:33:06 |
| 거미군주 | 그것도 맞음.. | 2025.09.15 09:33:19 |
| 거미군주 | 그런가?????? | 2025.09.15 09:33:30 |
| 거미군주 | 이게 무난한거라니 | 2025.09.15 09:33:39 |
| ㅇㅇ | 웅솔직히에어컨안키고여름을어캐살아요잘햇어잘햇어 - dc App | 2025.09.15 09:33:58 |
| 거미군주 | 난 되게 비싼거같은데.. | 2025.09.15 09:34:15 |
| 거미군주 | 야호 캐리어 만세 | 2025.09.15 09:34:30 |
| 공룡술사 | 나 두개 키고 8만원 나오던데 온도 낮게 트나봐 | 2025.09.15 09:35:05 |
| 거미군주 | 16도 풀가동 안하면 너무 힘듬... | 2025.09.15 09:37: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