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케밥 먹고 싶다
- 글쓴이
- 백야ㅿ
- 추천
- 0
- 댓글
- 6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905
- 2025-09-15 09:18:36
| ㅇㅇ1 | 돼지갈비먹고싶다 122.45 | 2025.09.15 09:18:59 |
| 백야ㅿ | 야지갈비는 인정이긴해 | 2025.09.15 09:19:20 |
| ㅇㅇ | 케밥 좋지 | 2025.09.15 09:20:11 |
| 백야ㅿ | 맛잇긴혀 | 2025.09.15 09:20:26 |
| 이름값 | 케찹밥? 뭘먹고다니는거노 | 2025.09.15 09:21:32 |
| 백야ㅿ | 어이가없군 | 2025.09.15 09:22: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