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일반 도수체조 안가는 이유
글쓴이
ㅇㅇ
추천
8
댓글
16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
  • 2018-09-12 10:16:50
  • 58.143
							



유튜브 영상 보는데 도수체조 보면서 존나 비웃더라




딱봐도 허락도 안받고 올린거같은데 이딴새끼들 비웃음 들으면서 할 이유가 있냐?

레몬우유 그냥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고 하십쇼 2018.09.12 10:18:45
ㅇㅇ 내 생각은 조금 다른데 내가할거 한다는데 그런새끼들 눈치볼 이유가 있나 59.31 2018.09.12 10:18:46
MANKALO 그 씹튜버임? 2018.09.12 10:20:26
ㅇㅇ 씹튜버 새끼들이 그래서 욕먹는 거임 117.111 2018.09.12 10:20:44
저댄러 저도 사람들이 이야기해서 방금 유튜브 보고 왔는데 기분 나뻐지는 영상이네요 211.246 2018.09.12 10:22:01
ㅇㅇ http://gall.dcinside.com/mgallery/board/view/?id=vr&no=49368&page=1&search_pos=&s_type=search_all&s_keyword=체조 59.31 2018.09.12 10:22:19
ㅇㅇ 그 씹튜버는 아닌데 갤에 관련글은 올라옴 59.31 2018.09.12 10:22:38
ㅇㅇ 나름 아침에 운동한다하고 했었는데 저런새끼들 비웃음 컨텐츠 주려고 하나 싶기도 하고 58.143 2018.09.12 10:25:21
MANKALO 비웃는 느낌이 들 수 있다고는 생각되지만 업로더 의도는 그렇지 않을 것 같은데... 덧글도 호의적인 편이고. 내가 너무 유토피아로 생각하나 2018.09.12 10:29:29
으ㅡ음 솔직히 까고 말하면 시네마 룸에서 했던시절이 좋았었어 트롤하는 사람 없고 뭔가 훈훈한 느낌이였 2018.09.12 10:29:41
미사링 비웃고 까내리려는 의도는 아닌듯 하지만 글쓴이가 충분히 짜증낼만함 2018.09.12 10:31:10
ㅇㅇ 아무리봐도 개비웃는건데? 183.96 2018.09.12 10:41:14
츄르 ㅇㅇ 맞음 아침부터 저러고 자괴감 안드냐고 떠듬 2018.09.12 10:41:55
ㅇㅇ 씹튜버는 블락하면 그만 58.239 2018.09.12 10:43:49
미사링 아무리 생각해도 니가 저런사람들땜시 체조를 안가는건 너무 손해같다 그냥 저런놈들 보이면 칼블락 걸어버려 2018.09.12 11:01:09
ㅇㅇ 근데 저 유투버가 원래 웃는게 존나 비호감스럽게 웃어서 그렇지 체조 자체를 비웃는건 아닌것같아.. 받아들이는 사람마다 다른것같아 근데 허락도 없이 막 찍어 올리는게 진짜 무례하고 못배운 인간이네 58.239 2018.09.12 13:00:20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5605 일반 새 아이디 만들어봤는데 친구창이 그대로네 3 ㅇㅇ 121.170 2018-09-29 0
55604 일반 이번 회식 교류회 관련. 연병장 월드로 오면 됨. 3 MANKALO 2018-09-29 0
55603 일반 아바타월드아시는분 ㅠ 능력자구함 8 wkska 222.98 2018-09-29 0
55602 일반 카와이무빙 넘 재밌다 1 읭읭이 2018-09-29 0
55601 일반 nolo 공 진짜 못맞추겠다 13 ㅇㅇ 118.40 2018-09-29 0
55600 일반 이번 회식매우기대가됌 2 꿀뚤 2018-09-29 0
55599 일반 다들 구버전 오픈 베타 클라이언트를 쓰자 1 ㅇㅇ 42.82 2018-09-29 0
55598 일반 큐브쉐이더 최신버전이 따로잇음? 2 댕타 2018-09-29 0
55597 일반 또 주무시는 친구에게 5 _코니 2018-09-29 2
55596 일반 그니깐 놀로라는게 3 tntnt 2018-09-29 0
55595 일반 바이브컨트롤러 거치대필없다 1 내딩이 2018-09-29 0
55594 일반 놀로 vr 풀트레킹 소감 1 ㅇㅅㅇ 121.175 2018-09-29 0
55593 일반 놀로 간단 후기 4 dd 39.7 2018-09-29 0
55592 일반 요즘 교류회가 너무많아서 외우는거 관둬야겠다 JJY 2018-09-29 0
55591 일반 질문) 케모노 프렌즈에 나오는 이 친구 민트색 아바타 보신 분 계시나요? 5 아스톨포 115.40 2018-09-29 0
55589 일반 형님들 나 VR챗에 대해서 물어볼거 몇개 있어서 그런데 3 하토 2018-09-29 0
55588 일반 풀트래킹하고 춤추면 무슨느낌일까요 3 cleasky 2018-09-29 0
55587 일반 블렌더 버텍스 도움요청 3 ㅇㅇㅇ 218.38 2018-09-29 0
55586 일반 바이브 왜 새거 사라함 5 아메아메 2018-09-29 0
55585 일반 우콘은 쉐이더 뭐씀? 2 라그네아 2018-09-29 0
55584 일반 케모노 mmd를 뜯으면 안되던가? 1 ㅇㅇ 175.204 2018-09-29 0
55583 일반 기분풀려고 저댄방 가서 첫곡에서 팅기넹 1 엘에르엘 2018-09-29 0
55582 일반 무료게임이라생각했는데 7 Juken 2018-09-29 3
55581 일반 오큘 거래불발남 다시판다 3 읭읭이 2018-09-29 0
55580 일반 Mr nolo 쓰면 팔 트래킹도 개선? 4 Slme 175.223 2018-09-29 0
55579 일반 찐따 혼자 갈곳 없나요? 10 tntnt 2018-09-29 0
55578 일반 내일 팔려가는 오큘임 1 읭읭이 2018-09-29 0
55577 일반 나는 블렌더가 쳐꺼져도 이쁜데 유니티는 존나 병신같아서 싫음 1 유티 2018-09-29 1
55576 일반 바이브 산다 13 Cimomo 2018-09-29 0
55575 일반 키패드 한명 다시구함 2 읭읭이 2018-09-29 1
55574 일반 퍼블릭 됐다. X키를 눌러 조의를 표해라 4 엘에르엘 2018-09-29 0
55573 일반 본중에 만져지는본있잖아 그거 어케해? 1 123 122.45 2018-09-29 0
55572 일반 혹시 시계 이거 써본 사람 있어? 500원딱풀 2018-09-29 0
55571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은 전선만 이어주면됨? 4 ㅇㅇ 125.185 2018-09-29 0
55570 일반 킷슈 홍조는 12 ㅇㅇ 121.151 2018-09-29 0
55569 일반 vr쓰는데 걷는거 어떻게해야해? 1 ㅇㅇ 59.30 2018-09-29 0
55568 일반 nolo캘리브 스팀vr킬때마다 해줘야함? 7 ㅇㅇ 223.39 2018-09-29 0
55567 일반 빨간맛 칸나 ㅇㅇ 49.167 2018-09-29 0
55566 일반 야 키패드하나남았다 3 읭읭이 2018-09-29 0
55565 일반 오늘자 6시반 체조 하이라이트 6 ㅇㅇ 175.223 2018-09-29 1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