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모기 슬슬많이나오던데
- 글쓴이
-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
- 추천
- 0
- 댓글
- 5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79
- 2025-09-15 09:11:17
| ㅇㅇ1 | 10월 중순즈음에 각잡고 연막탄 한번 터뜨리셈 그러면 봄 전까지는 벌레 안나옴 211.36 | 2025.09.15 09:11:58 |
| ㅇㅇ | 덜더워지니 기어나와 망할것! | 2025.09.15 09:12:10 |
|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| 진짜냐 근데 밖에서 많이들어오는거같음 | 2025.09.15 09:14:05 |
|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| | 2025.09.15 09:14:10 |
| ㅇㅇ1 | ㅇㅇ 맞음 집 안이 따뜻하니까 밖에서 많이 들어옴 근데 그러다보니까 어차피 집에 들어올 벌레는 진작 밖에서 다 얼어죽을테니까 확실히 얼어죽을 시기 이후로 집 전체에 있는 벌레만 다 죽이면 그해는 더이상 벌레 걱정 안해도 됨 211.36 | 2025.09.15 09:17:4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