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도와줘 ㅇㅇ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72
- 2025-09-15 09:08:38
| ㅇㅔㄴ | 브끼야아아아아악 | 2025.09.15 09:09:24 |
| 니디 | 텍스처가 없단거지 | 2025.09.15 09:09:54 |
| MUSECA | 달걀귀신이다 | 2025.09.15 09:10:09 |
| ㅇㅔㄴ | 놋페라보우 | 2025.09.15 09:10:12 |
| ㅇㅇ | 설명서 구글변역기 돌려보니까 얼굴의 메인 컬러에 아바타의 원래 텍스쳐를 설정하라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음... | 2025.09.15 09:11:20 |
| 니디 | 그말대로임 원래 쓰던 쉐이더랑 비교해보면 뭐가 없는지 확인해보삼 | 2025.09.15 09:12:37 |
| ㅇㅇ | @니디 오 해결됨 | 2025.09.15 09:15:37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