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저 개똥철학같은 글 적는거 좋아하는듯
- 글쓴이
- 삼중하나
- 추천
- 0
- 댓글
- 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30
- 2025-09-15 09:00:02
| 공담 | 2025.09.15 09:00:20 | |
| 레레땅 | 걍 개똥이네요 이건 | 2025.09.15 09:00:20 |
| 삼중하나 | 킁킁 | 2025.09.15 09:00:27 |
| 삼중하나 | 2025.09.15 09:00:34 | |
| UE충 | 저도 똥 좋아해요 | 2025.09.15 09:02:27 |
| ㅇㅇ1 | 개꼴리는 자짤 달고 개헛소리하는거 시너지나서 개꼴려요 122.45 | 2025.09.15 09:02:28 |
| 삼중하나 | 너 혹시 로그아웃 자주하니? | 2025.09.15 09:02:54 |
| 삼중하나 | 다행입니다 아아 네 | 2025.09.15 09:03: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