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0570 사진/영상 요번에 아바타 새로 만들어서 사진찍어봤어요. 6 megumin:) 2025-09-15 0
5020569 브챗에서 여자같은 목소리 들림 경계 1단계인데 ㅁㅌㅊ 6 잔물결 2025-09-15 0
5020568 거래 베이스스테이션 2.0 2개 와 바이브 프로 판매합니다 5 ㅇㅇ 2025-09-15 0
5020567 과몰입이 안 구해진다고? 1 공룡술사 2025-09-15 0
5020566 교류/번개 01:30 필라테스 번개 1 Space 2025-09-15 0
5020565 근데타코야끼처음주문해밨는데생각보다비사네 6 사디스트 2025-09-15 0
5020564 새아바타 만들고는 싶은데 6 널_ 2025-09-15 0
5020563 으헤모두잘자 14 토템 2025-09-15 0
5020562 대왕콘 쓰고싶어 2 ㅇㅇ 2025-09-15 0
5020561 애기 쟐게요 ? 12 탸리루 2025-09-15 0
5020560 꼴리면 자러감 2 ㅇㅇ 118.235 2025-09-15 0
5020559 회전초밥집가서유부초밥계란초밥만머것다가친구한테혼나써ㅋ 4 사디스트 2025-09-15 0
5020558 아니야 아픈 애기야 2 여동생쨩 2025-09-15 0
5020557 ㄴ 바보 ㅇㅇ 2025-09-15 0
5020556 잘자 브붕 4 야비 2025-09-15 0
5020555 브붕이 칭찬해줘 5 공룡술사 2025-09-15 0
5020554 웹툰에 참 취향인 캐디가 많은데 5 레테 2025-09-15 0
5020553 바다에사는생물들다맛없어 8 사디스트 2025-09-15 0
5020552 너는 암컷타락 프렌즈구나 5 댕댕충 2025-09-15 0
5020551 뭐임 글왜썰림 4 ㅇㅇ 2025-09-15 0
5020550 아무것도안했는데 12시30분이네.. 1 ㅇㅇ 2025-09-15 0
5020549 г 컷컷컷 9 잔물결 2025-09-15 0
5020548 같이 산책할사람 10 여동생쨩 2025-09-15 0
5020547 보지 8 ㅇㅇ 2025-09-15 0
5020545 ㄴ 오늘의 성처리당번 고닉 1 ㅇㅇ 118.235 2025-09-15 0
5020544 아몸조깟네진짜 1 미츄파츄 2025-09-15 0
5020543 몬자야키 무슨 맛일까 궁금해 12 잔물결 2025-09-15 0
5020542 친구 아바타 만들어주는 브붕 찾아? 10 BandSwings 2025-09-15 0
5020541 실크송도 누드모드가 있네 6 Space 2025-09-15 0
5020540 똥싸니까 몸 개편해졌다는거임 1 ㅇㅇ 118.235 2025-09-15 0
5020539 애정표현 받아줄사람 잇으면 좋겟당 10 파체 2025-09-15 0
5020538 타코야끼주문했는데문어빼달라고말몬했네... 10 사디스트 2025-09-15 0
5020537 잘자라 브갤 3 ㅇㅇ 2025-09-15 0
5020536 사실 양심가책 느껴지는거 하나 있음 4 잔물결 2025-09-15 0
5020535 사진/영상 250915 영화번개 사진! 2 Rink 2025-09-15 1
5020534 당신은 나의 호감고닉이야 2 ㅇㅇ 2025-09-15 0
5020533 ㅋㅋㅋ번개픽업 브붕이 하나 이상한데 보내버림 6 엘팡 2025-09-15 0
5020532 쇼콜라 새롭게 만들어볼까 8 ㅇㅇ 2025-09-15 0
5020531 방금 모기소리가 들린거같은데 6 ㅇㅇ 2025-09-15 0
5020530 심괴번개 가고싶었는데 4 ㄹㄹ 2025-09-15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