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2550 아 내일 수면 내시경 받는데 헛소리할까봐 두렵다 7 개아찐 2025-09-16 0
5022549 인스 비상탈출하는법 2 읭지수 2025-09-16 0
5022548 현실에선 개찐따지만 2 아스피 2025-09-16 0
5022547 밀피 필수 템들 5 ㅇㅇ 2025-09-16 0
5022546 늘 밀도 높은 아바타들 보면서 나도 해봐야지 했는데 14 백야ㅿ 2025-09-16 0
5022545 인바와서가볼게요 <- 진짜든 가짜든 걍 다 좆된말임 ㅇㅇ 7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2544 친구우선순위최하위불가촉천민 2 ㅇㅇ 2025-09-16 0
5022543 스쿨미즈번개라니.. 2 실고밍 2025-09-16 0
5022542 누워서상상유니티중 4 공담 2025-09-16 0
5022541 인바와서 가볼게요<<나름양반임 8 _법사_ 2025-09-16 0
5022540 스쿠루미즈말고 스쿠나미즈없냐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2539 빨래 했는데 왜 얼룩이 남아있는거야 8 미로 2025-09-16 0
5022538 여름은 수영복 교류회인데 3 ㅇㅇ 2025-09-16 0
5022537 브붕아.. 6 져지메이드 2025-09-16 0
5022536 우와 하늘에 구멍났다 6 Mich 2025-09-16 0
5022535 당장이라도 눈물 날 것 같아 1 기타 2025-09-16 0
5022534 이거 스쿨미즈 안됨? 8 달달밤 2025-09-16 0
5022533 띄어쓰기좀하세요씨발진짜좆같네읽기힘들어서 6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2532 도와줘 오른쪽아래캐릭터어케없앰 3 ㅇㅇ 61.79 2025-09-16 0
5022531 아 조졋다 1 ㅇㅇ 2025-09-16 0
5022530 이치고 쓸 때 마다 적응 안 됨 9 설교소녀 2025-09-16 0
5022529 나 이제 집가 8 기타 2025-09-16 0
5022528 인기없는련이압타이뻐지면인기생길거라는말좀웃기지않냐 4 ㅇㅇ 106.102 2025-09-16 0
5022527 인바와서가볼게요 << 겁나많이들어봄... 9 ㅇㅇ 2025-09-16 0
5022526 스쿨미즈 교류회면 이거 넣어가야지 1 세이히나 2025-09-16 0
5022525 보드카가 러시아어로 물이라는 뜻이 였구나 8 백야ㅿ 2025-09-16 0
5022524 집가서 스쿨미즈 페인팅 칠할게!!! 4 이뀨립스 2025-09-16 0
5022523 인덱컨은 배송이 왜 이렇게 느려?? 4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2522 스쿨미즈 없음.. 미루우츠 2025-09-16 0
5022521 옷 갈아입기 귀찮다 5 련발씨 2025-09-16 0
5022520 가스라이팅 함 당해보고싶음 8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6 0
5022519 머야 4시야 미루우츠 2025-09-16 0
5022518 오늘 도로 레전드로 막히는데 2 리버린 2025-09-16 0
5022517 별로 맘에 안드는 아바타가 왜 반응이 좋을까,, 6 말랑홀 2025-09-16 0
5022516 브챗 메이드복은 진권 메이드복이 최고야 6 여우유키 2025-09-16 0
5022515 이것도 스쿠미즈냐 4 ㅇㅇ 2025-09-16 0
5022514 에휴 스쿠미즈 교류회 가겠다고 이 시기에 수영복을 사입어? ㅇㅇ 118.36 2025-09-16 0
5022513 아이폰 17 사전예약중 4 ㅇㅇ 2025-09-16 0
5022512 왜 통모짜핫도그의 반대는 요즘잘자쿨냥이인걸까 7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2511 좁은방에서 나대면 안되겟다 2 배랑이 2025-09-16 1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