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- 글쓴이
- 비엔이
- 추천
- 0
- 댓글
- 31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- 2025-09-15 08:52:14
| Mich |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| 2025.09.15 08:52:51 |
| 백약지장 |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| 2025.09.15 08:52:54 |
| Ch5 | 그거개마싯음 | 2025.09.15 08:52:54 |
| 울댕별 |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| 2025.09.15 08:52:57 |
| 은솔화 | 커피맛 | 2025.09.15 08:53:12 |
| 쥬에루 |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| 2025.09.15 08:53:17 |
| 백야ㅿ |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| 2025.09.15 08:53:43 |
| ㅇㅇ1 |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| 2025.09.15 08:53:44 |
| 엘팡 |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| 2025.09.15 08:53:48 |
| 비엔이 | | 2025.09.15 08:53:53 |
| 레레땅 |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| 2025.09.15 08:54:26 |
| 비엔이 |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| 2025.09.15 08:54:30 |
| ㅇㅇ |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| 2025.09.15 08:54:37 |
| 비엔이 |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| 2025.09.15 08:54:45 |
| 아루라테 |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| 2025.09.15 08:54:57 |
| 비엔이 |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| 2025.09.15 08:55:08 |
| 잔물결 |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| 2025.09.15 08:55:14 |
| ㅇㅇ2 |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| 2025.09.15 08:55:18 |
| 비엔이 | 2025.09.15 08:56:12 | |
| 비엔이 |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| 2025.09.15 08:57:05 |
| 비엔이 | 2025.09.15 08:57:19 | |
| 비엔이 |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| 2025.09.15 08:57:48 |
| 비엔이 | 2025.09.15 08:57:57 | |
| 비엔이 | 술은 잘 몰라! - dc App | 2025.09.15 08:58:12 |
| 비엔이 |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| 2025.09.15 08:59:01 |
| 비엔이 | 2025.09.15 08:59:10 | |
| 비엔이 |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| 2025.09.15 08:59:45 |
| 비엔이 |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| 2025.09.15 08:59:54 |
| 울댕별 |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| 2025.09.15 09:00:15 |
| 비엔이 |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| 2025.09.15 09:00:56 |
| 울댕별 |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| 2025.09.15 09:01:4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