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5722 제가주딱이된다면 자짤안쓰면 다 처형하겟습니다 13 이뀨립스 2025-09-17 1
5025721 고3이 아니라 초5였으면 되는거 아닌가 2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20 쇼콜라 만지다가 아이리 만지니까 쉪키 왤케 적고 부족하지 4 ㅇㅇ 2025-09-17 0
5025719 그냥 브.챗.못.하.게 만들어주자 3 ㅇㅇ 211.234 2025-09-17 4
5025718 여기왤케미자많음 8 ㅇㅇ 2025-09-17 0
5025717 대학 수업 수준이 안맞아 어떡하지 19 물탄커피 2025-09-17 0
5025716 그냥 협곡에 잘못들어온 미자 본 느낌임 ㅇㅇ 2025-09-17 0
5025715 당연히 나이랑 미짜는 문제가 안되지 ㅇㅇ 2025-09-17 0
5025714 어제 유동성님이 말한거 고대로 되냐.. 3 시오네 2025-09-17 0
5025713 유동이 문제면 유동을 멸절시키면 되는거 아님? 2 미루우츠 2025-09-17 0
5025712 캬 초5의 특권 9 엘팡 2025-09-17 0
5025711 아유 념글이 고봉밥이네 존나나 2025-09-17 0
5025710 캐릭터 외형나이보다 2배넘게 나이먹었으면 슬슬죽어야 ㅇㅇ 118.33 2025-09-17 0
5025709 고로시 냄시가 몇일전 부터 난다 햇더니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7 0
5025708 브갤 자짤 안쓰는애들이 보통 분탕이네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5707 할 말이 없으면 너무 막던지게 되는거 같아요 말을 2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706 아니 점심메뉴 명태무조림이면 자랑할만한데 2 서양복실이 2025-09-17 0
5025705 나 궁금한 거 있는데 3 ㅇㅇ 211.248 2025-09-17 0
5025704 다 초딩이네 4 옥수수뱀 2025-09-17 0
5025703 난 미자인지 아닌지보다 2 천마_Desuwa 2025-09-17 1
5025702 미자가 왜 별로 없고 여갤러가 왜 별로 안 보이는지는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5701 미자인게 문제가 아니라고 씨ㅡ발련아 2 ㅇㅇ 106.101 2025-09-17 2
5025700 브갤보면항상떡밥핀트ㅈㄴ못잡는게개웃김 4 닝닝즈 2025-09-17 0
5025699 그냥 유동어그로 접수해준 시점부터 아쉬운거임 카데바 2025-09-17 0
5025698 으흐흐 돌체라떼삿다 6 이뀨립스 2025-09-17 0
5025697 저도미자인데어캄 2 시적허용 2025-09-17 0
5025696 미자가 별로 없으니까 넴드화인거지 2 댕댕충 2025-09-17 2
5025695 느좋말고 느앰도 있는거 아니 10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694 나12살김브붕인데 오늘 9모 풀러간다 4 레레땅 2025-09-17 0
5025693 핵심은 커뮤에서 에고가 너무 강햇단거임 ㅇㅇ 2025-09-17 0
5025692 흙수저 에디션의 혓바닥 사탕 2025-09-17 0
5025691 학주 ㅈㄴ 짜증나네 담탱이랑 쌍으로 ㅈㄹ이여 4 울댕별 2025-09-17 0
5025690 사진/영상 친구가 보내준건데 이거 뭐임 대체?? 10 MissingNo 2025-09-17 0
5025689 갓 스무살때부터 브챗 햇는데 1 파체 2025-09-17 0
5025688 미자 느좋 2 ㅇㅇ 2025-09-17 0
5025687 그래도 남이 나이 까발리고다니는거보다는 나을수도 6 카데바 2025-09-17 1
5025686 나 고딩인데 오늘 1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5685 옛날 얘기하니까 생각남 8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684 이래서 30대 30대 하는구나 ㅇㅇ 211.234 2025-09-17 0
5025683 미자고 성인이고 대체 뭐가 문제인지모르겟다 10 Genshin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