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6591 니애미 자궁 들춰다가 인삼대추 넣고 칼집내서 다리 가지런히 모아 보글보그 6 ㅇㅇ 2025-09-17 0
5026590 짬뽕 땡기네 16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-09-17 0
5026589 앗 드디어 해가 떠요 3 자살 2025-09-17 0
5026588 마라탕 먹고싶다 3 바바나 2025-09-17 0
5026587 히힛 배민 반올림.피자 만원 쿠폰 받았다 1 칸터 2025-09-17 0
5026586 칼바람나락 풀팟 하고싶네 7 ㅇㅇ 2025-09-17 0
5026585 헥헥헥 20 우사뿅 2025-09-17 0
5026584 비밀하나알려줄게여 16 잘못 2025-09-17 0
5026583 브챗 모험가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6582 피자는피자스쿨이지 24 다채 2025-09-17 0
5026581 음교회를 열어다오 3 실버번 2025-09-17 0
5026580 하늘을 나는 자동차 이새끼 대체 언제나옴? 7 개추 2025-09-17 0
5026579 2 아스피 2025-09-17 0
5026578 념글정독하고 소신발언한다 3 ㅇㅇ 118.39 2025-09-17 0
5026577 레비아탄이 뿔달린 상어가 아니였다고 10 백야ㅿ 2025-09-17 0
5026576 일단 랜매 한번도 안간 클린고닉 6 이초연 2025-09-17 0
5026575 브이알 세상 좁아서 재미있음 9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6574 매우 공격적인 유니티를 햇다 4 야비 2025-09-17 0
5026573 재업 피자 만원할인 3 ㅇㅇ 106.101 2025-09-17 0
5026572 출퇴근 나만의 개인기사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3 Ch5 2025-09-17 0
5026571 브부이들안뇽 2 치요치 2025-09-17 0
5026570 암컷 무브 마스터 한듯 2 ㅇㅇ 2025-09-17 0
5026569 쿠팡 택배 왔다!!!! 4 쥬에루 2025-09-17 0
5026568 눅눅해 2 에옹 2025-09-17 0
5026567 눕기이 2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6566 살면서찍은제일야한사진 8 서양복실이 2025-09-17 0
5026565 찾았다 내 야감코닉 10 soju 2025-09-17 0
5026564 않돼요 실어요 하지마세여 11 개추 2025-09-17 0
5026563 술게임이뭐지 ㄹㅇ모름.. 12 나루미 2025-09-17 0
5026562 이제슬슬일어나서씻고메랜해야지 11 실고밍 2025-09-17 0
5026561 술게임 같은거 잘모르니깐 정모같은거 너무싫다 12 엘팡 2025-09-17 0
5026560 공수교대가 안되는 사람들은 좀 별로임 5 목티 2025-09-17 0
5026559 브챗하면서 내가 겪은 쌍욕이 나오는 상황 ㅇㅇ 118.235 2025-09-17 0
5026558 하 저씨발년.. 14 토템 2025-09-17 0
5026557 야짤은 안찍어봤어 22 ChoiKatz 2025-09-17 0
5026556 다벗어놓고건전이러고있네 8 잘못 2025-09-17 0
5026555 갤떡머인 3 깜콩 2025-09-17 0
5026554 이 압타 만들면서 레비아탄 느낌으로 만들어야지 하고 13 백야ㅿ 2025-09-17 0
5026553 근데 핸드폰들 볼때마다 느끼는게 7 나루미 2025-09-17 0
5026552 디코 친구 100명 이상 와봐 5 soju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