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2672 역시 야짤찍는건 재밋군 18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-09-16 0
5022671 ㅋㅋㅋ 잘때랑 일어날때랑 심박수 차이오진다 2 이뀨립스 2025-09-16 0
5022670 도와줘 부스에서 이 옷 사서 써본사람? ㅇㅇ 115.94 2025-09-16 0
5022669 키펠 스쿨미즈 1 ㅇㅇ 2025-09-16 0
5022668 졸려죽겠다 1 거미군주 2025-09-16 0
5022667 수술한지 두달 됐으니까 술 마셔도 되겟지 5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6 0
5022666 안아줘 4 ㅇㅇ 2025-09-16 0
5022665 돈 아끼다 어느순간 리미트 풀리고 막쓰는듯 그루셋 2025-09-16 0
5022664 눈텍 메이크업 찾다보면 무료만 고르게 댐 2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2663 좆같은새끼 친삭하고 블락함 8 ㅇㅇ 2025-09-16 1
5022662 와친구가 케데헌x로카티 사다준대ㅋㅋ 7 토템 2025-09-16 0
5022661 이 라이센스 어떻게 해석해야하려나 5 댕댕충 2025-09-16 0
5022660 굳이낸다면 30세이하 브챗금지법안이 좋지안을가 2 엘팡 2025-09-16 0
5022659 러닝크루 잠시 활동햇섯슴 2 아스피 2025-09-16 0
5022658 상냥하게 대해주는 사람이 좋아 8 탸리루 2025-09-16 0
5022657 친구가 사진찍어줌 6 쇼콜라 2025-09-16 0
5022656 당 근에서 만원 받아가라 3 ㅇㅇ 2025-09-16 0
5022655 스쿨미즈가 필요한 마누카 브분이가 있다면 4 무료로해줌 2025-09-16 0
5022654 낙첨되셧습니다 2 레테 2025-09-16 0
5022653 30세이상 브챗금지법안 < 어케댐.. 8 복실이 2025-09-16 0
5022652 인바많이받는꿀팁대방출 8 토템 2025-09-16 0
5022651 인사만 하러 와주는것도 고마운거야 띠얀띠 2025-09-16 0
5022650 누가 조인 타줬으면 좋겠지만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2649 러닝모임들어가려고했는데동물의왕국인가보네 7 미찌 2025-09-16 0
5022648 치즈규동 먹고싶다 3 댕댕충 2025-09-16 0
5022647 개 꼴받는 부분이 있습니다. 4 시오네 2025-09-16 0
5022646 스마일주세여가먼데 2 사디스트 2025-09-16 0
5022645 운동하러 왔대 모해자니 2025-09-16 0
5022644 스쿨미즈없어서 못감 6 아스피 2025-09-16 0
5022643 나는 번개가서 소셜창스캔하고 물안좋으면 바로 나옴 4 댕댕충 2025-09-16 0
5022642 제가 받은 인바라곤 번개 낙오됐을때 받은 인바뿐인데 3 기름참치 2025-09-16 0
5022641 인바갤인와중에 미안한데 끙아마려워요 8 엘팡 2025-09-16 0
5022640 쟤 아바타가 여갤루 같은데 6 ㅇㅇ 222.108 2025-09-16 0
5022639 스쿨미즈가있던가싶었는데 2 보추 2025-09-16 0
5022638 메이드번개를열어 2 사디스트 2025-09-16 0
5022637 586들이 옛날 운동권 시절을 그리워하는 이유를 알거같음 9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2636 브챗 물좀 볼까라는 표현 왜케 정털리지 2 공담 2025-09-16 0
5022635 이유가 뭐든 친구가 와줬음에 감사해라 2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2634 친구랑 있을때 인바오면 다 거절해 11 내누녀 2025-09-16 0
5022633 오늘 몬가 무기력해 1 ㄹㄹ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