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5965 국밥 5만원은 지랄인데 떡볶이 2만원은 진짜임 10 네에네 2025-09-17 0
5025964 . 22 미루우츠 2025-09-17 0
5025963 햄버거가 먹고싶어요 6 AVI 2025-09-17 0
5025962 랜매가는놈들 각오하도록 14 (UwU) 2025-09-17 0
5025961 걔 언제 일어나지 ㅇㅅㅇ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960 주식 떡밥이라니 이쯤에서 주식고수인 제가 등장할 시간이네요 23 자살 2025-09-17 0
5025959 어이 브붕이를 욕하는건 참을 수 있지만 7 파란색귤 2025-09-17 0
5025958 애니 여주가 마타네~ 하는거 왤케설레지 6 Genshin 2025-09-17 0
5025957 뭐야 글이 벽력일섬 당했는데? 1 MissingNo 2025-09-17 0
5025956 야 솔직해 지자고 다들 11 ㅇㅇ 2025-09-17 1
5025955 . 12 ㅁㄴㅇㄹ 2025-09-17 0
5025954 중학교때 애니봤던거 떠오른다 2 또르미르 2025-09-17 0
5025953 이쁜데 젖탱이크고 연상인 여자한테 2 새우깡요정 2025-09-17 0
5025952 호감작만 안하면 넴드화 적당히 넘어가주던데 22 샘플카린 2025-09-17 0
5025951 . 19 모해자니 2025-09-17 0
5025950 말이쁘게하는법 6 밀피_ 2025-09-17 0
5025949 내가 좋아하는 신음소리 2 ㅇㅇ 119.201 2025-09-17 0
5025948 엌ㅋㅋ 속옷버전도 있네ㅋㅋ 4 미루우츠 2025-09-17 0
5025947 꼭 자기 나이 특정지어 네임드화 하는건 미짜임 3 ㅇㅇ 106.101 2025-09-17 0
5025946 섹스 8 무료로해줌 2025-09-17 0
5025945 일하기 싫다 1 ㅇㅇ 2025-09-17 0
5025944 아 짝찟기 번개가 랜매구나 5 칸터 2025-09-17 1
5025943 . 12 닝닝즈 2025-09-17 0
5025942 어떤신음이꼴림? 15 ㅇㅇ 2025-09-17 0
5025941 대단한거 보여줄까? 9 HakaseJin 2025-09-17 0
5025940 친구가 나 좋아하는거같은데 4 ㅇㅇ 118.235 2025-09-17 0
5025939 말 이쁘게 하는 꿀팁 푼다 6 꽃무니벽지감성 2025-09-17 0
5025938 국내더빙말고 일본어처음입문애니가뭐야 21 ㅇㅇ 2025-09-17 0
5025937 못생겨서 말이라도 이쁘게 해야댐 8 파체 2025-09-17 0
5025936 말투 좆같은것도 네임드화임 8 ㅇㅇ 223.62 2025-09-17 0
5025935 글쓰는 보법들이 다른 애들이 있네 2 또르미르 2025-09-17 0
5025934 브붕이가 성희롱할때가 가장 평화롭네 6 SenYan 2025-09-17 0
5025933 저 좋아하지마세요 18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5932 그나저나 새 mmd월드 가봤는대 재밌었슴 2 카데바 2025-09-17 0
5025931 하 난 어쩔 수 없는 한남인가봐 10 ㅇㅇ 2025-09-17 1
5025930 와 밖에 비 준나오네 5 meowsuke 2025-09-17 0
5025929 움짤 자짤로추가할까... 10 냐리 2025-09-17 0
5025928 응<웅 23 시적허용 2025-09-17 0
5025927 표독하네… 6 해파리냥체 2025-09-17 0
5025926 축구공만 보면 으흐흐하고 웃는데 이거 뭐임 MissingNo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