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4252 여2남1 플레이가 문제가 되는 이유 기름참치 2025-09-16 0
5024251 이거 고양이콘 만능인거같음 10 MUSECA 2025-09-16 0
5024250 잘자! 2 스트로크 2025-09-16 0
5024249 유동은 다 알고있다 밍뉴 2025-09-16 0
5024248 아시바 브챗껐는데 사진찍고싶음 2 _법사_ 2025-09-16 0
5024247 좋아하는 것들이 오래되었을때 ZasMint 2025-09-16 0
5024246 3p는 여2남1이 정배임 4 ㅇㅇ 2025-09-16 0
5024245 무력감이 느껴지는군 2 련발씨 2025-09-16 0
5024244 저는 정신병을 앓고 있습니다 6 ㅇㅇ 121.136 2025-09-16 0
5024243 영차는아닌데맨날계정새로파오는놈보이네 6 ㅇㅇ 2025-09-16 0
5024242 tv에 비타민 9000mg먹으라는데 2 그래도살아간다 2025-09-16 0
5024241 브갤메모 240개댓는데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훨신만음 27 나루미 2025-09-16 0
5024240 새벽에 약 안먹으니까 너무 힘들다 4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4239 사람분위기보는거 좀 어려운듯 4 꺄하핳 2025-09-16 0
5024238 손흥민 ㅈ됌ㅋㅋㅋ 1 피루 2025-09-16 0
5024237 자자구요 님들 4 laz 2025-09-16 0
5024236 내가할말은아니지만나이먹을만큼먹었던데왜저럴가 2 사디스트 2025-09-16 0
5024235 자다가 이제 일어났어 수면패턴 망해써 아키시즈하 2025-09-16 0
5024234 얼른 자버려야지 6 토끼쟝 2025-09-16 0
5024233 3p는 남2여1이 전통적으로 정배임 14 새이렌 2025-09-16 0
5024232 원래감기걸렷다가운동하면힘듦? 3 전기양_ 2025-09-16 0
5024231 아 ㅅㅂ 안해 1 _법사_ 2025-09-16 0
5024230 잘못했으면 당연히 친창들도 손절하는게아닌강 laz 2025-09-16 0
5024229 고아 그룹 또 시작이라고? ㅇㅇ 39.120 2025-09-16 0
5024228 나 완전 신기한 능력 잇어 13 나루미 2025-09-16 0
5024227 뷔페로 식비 줄이는거 어떰 7 그래도살아간다 2025-09-16 0
5024226 룸메가 잘때 이갈아 4 무피 2025-09-16 0
5024225 솔직히념글쟤가뭐한지잘모름 13 실고밍 2025-09-16 0
5024224 내일은 브챗 못하네 ㅇㅇ 2025-09-16 0
5024223 헉짱졸림 .. 4 낭만고 2025-09-16 0
5024222 분명 새벽에 비온다 했는데 4 나고양이아니다 2025-09-16 0
5024221 브붕이잘자 3 혼다 2025-09-16 0
5024220 배가 6 레테 2025-09-16 0
5024219 초고속대왕콘일퀘완료 5 MUSECA 2025-09-16 0
5024218 먼데 ㅋㅋ 내 짤이 왜 올라와있어 2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4217 브붕이들은 사람 호감가질때 어떤거보고 호감가짐 11 꺄하핳 2025-09-16 0
5024216 가자 에버그레이스! 6 이초연 2025-09-16 0
5024215 잠이나자죠 laz 2025-09-16 0
5024214 친구랑 3p 바통터치 문제에 대해 ㄹㅇ진지하게토론함 17 공기역학 2025-09-16 0
5024213 버터캣콘쩜 달아주라 11 나루미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