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0531 방금 모기소리가 들린거같은데 6 ㅇㅇ 2025-09-15 0
5020530 심괴번개 가고싶었는데 4 ㄹㄹ 2025-09-15 0
5020529 디코네넨마렵네.. 2 복실이 2025-09-15 0
5020528 ' 1 9 ' 강 인 경 실 시 간 ㅇㅇ 2025-09-15 0
5020527 새벽만 되면 글쓰고싶어짐 ㅇㅇ 2025-09-15 0
5020526 당신은 누군가의 취향이다 2 야비 2025-09-15 0
5020525 호감고닉, 호남고닉 구분법 1 Space 2025-09-15 0
5020524 클릭해주셔서감사합니다 4 사디스트 2025-09-15 0
5020523 다들 누군가의 호감고닉일거야 2 끼리 2025-09-15 0
5020522 랜매잘노랏다 2 ㅇㅇ 2025-09-15 0
5020521 나도 누군가의 호감고닉이 되고 싶구나 4 ㅇㅇ 2025-09-15 0
5020520 친구가 압타 만들어줬는데 8 ㅇㅇ 2025-09-15 0
5020519 9-15 항문쓰담 번개 사진 모음 1 ㅇㅇ 118.235 2025-09-15 1
5020518 나도 누군가의 호감이었으면 6 잔물결 2025-09-15 0
5020517 오늘은 영화 봤음 4 야비 2025-09-15 0
5020516 나도 누군가의 호감고닉이고싶구나 6 아스피 2025-09-15 0
5020515 나도 누군가의 호감고닉이 되고싶구나 10 ㅇㅇ 2025-09-15 0
5020514 유튜브 레시피 댓글 보는데 쉽지 않은 애들 많더라 4 네에네 2025-09-15 0
5020513 죽고말거다 코쥬로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5 0
5020512 사진/영상 (용량 주의)09-13 쓰담번개 사진 2 ㅁㄴㅇㄹ 2025-09-15 0
5020511 이치고 그거암???? 3 ㅇㅇ 2025-09-15 0
5020510 오늘 브래방에서 애니메이션 메들리 불렀는데 2 양띠 2025-09-15 0
5020509 퀘3는 진짜 goat 기기인듯 2 ㅇㅇ 2025-09-15 0
5020508 사진/영상 오늘 찍은 사진 4 배랑이 2025-09-15 3
5020507 얘가 님들한테 이러면 어떡함 4 Space 2025-09-15 0
5020506 사진/영상 (용량주의) 09-11 쓰담번개 사진 ㅁㄴㅇㄹ 2025-09-15 0
5020505 요즘 유튜브 이런종류가 너무많아 6 이뀨립스 2025-09-15 0
5020504 사진/영상 용량주의) 09-09 쓰담번개 사진 2 ㅁㄴㅇㄹ 2025-09-15 0
5020503 이빨 위치 수정했는데 괜찮나흠 6 이초연 2025-09-15 0
5020502 ㅁㅊ 벌써 밖에 눈오네 14 이뀨립스 2025-09-15 0
5020501 오늘도 수고 많았노 잘자라 게이들아 6 Ch5 2025-09-15 0
5020500 세피리아 샀당 ㅎㅎ 4 이터니티 2025-09-15 0
5020499 완장 자냐? 1 Space 2025-09-15 0
5020498 잘자콘달아주면낼행복한하루를시작할거임.. 4 복실이 2025-09-15 0
5020497 Misfit97 2 ㅇㅇ 2025-09-15 0
5020496 키보드에 보드카 쏟았어 13 잔물결 2025-09-15 0
5020495 아빠 안잔다 6 ㅇㅇ 2025-09-15 0
5020494 완장이 자러 갔다 2 ㅇㅇ 2025-09-15 0
5020493 퇴퇴그그근 3 레테 2025-09-15 0
5020492 잘자 4 ㅇㅇ 2025-09-15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