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4039 아 시발 이 갤 하니까 말투 이상해짐 14 무피 2025-09-16 0
5024038 진짜 자야지 2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6 0
5024037 ㅋㅋㅋㅋㅋㅋㅋㅋ긁혔노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4036 지금 떡밥보다 중요한 걸 놓치고 잇음.. 21 ㅇㅇ 2025-09-16 0
5024035 네네 그러시겠죠 옘병떤다 하늘에다 애미애비 찍고 말해봐 ㅋ ㅇㅇ 2025-09-16 0
5024034 갤줄이는개꿀팁 6 레테 2025-09-16 0
5024033 나♿❗+루♿❗+미♿❗+씨♿❗+발♿❗+임♿❗+신♿❗+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4032 9 정오 2025-09-16 0
5024031 누가 쫌 기절 안시켜주나 8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6 0
5024030 인생최대의 고민중입니다 4 레레땅 2025-09-16 0
5024029 쟤 내 친구한테도 초면에 좆같은말 하고 그랬음 ㅇㅇ 223.62 2025-09-16 0
5024028 내가 사진들고올때만 떡밥이있네 6 laz 2025-09-16 0
5024027 팰월드도 정식출시하는데 4 Μο 2025-09-16 0
5024026 야짤?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4025 갤줄인다고해놓고또키고있음 11 꺄하핳 2025-09-16 0
5024024 금태솥밥 개먹고싳다진짜와ㅏ아 4 ㅇㅇ 2025-09-16 0
5024023 님 이상한 글만 쓰고 재미없어요 2 ㅇㅇ 2025-09-16 0
5024022 브수면을 못하니까 2 무쌩겨써~ 2025-09-16 0
5024021 너 아바타 안이쁜데 내가 그랬다고? ㅇㅇ 2025-09-16 0
5024020 와중에 쟤는 호감고닉이라 념글비집고 들어가있노 5 ㅇㅇ 223.62 2025-09-16 2
5024019 갑자기 내일 월투 열기가 귀찮아짐 8 댕댕충 2025-09-16 0
5024018 팔월드 안하는 이유 10 MUSECA 2025-09-16 0
5024017 갤떡을바꾸기위한야짤달린다 4 도라지 2025-09-16 0
5024016 왜 남들이찍어준사진들은 다이쁠까 4 laz 2025-09-16 0
5024015 착한 말이란 뭘까 6 SenYan 2025-09-16 0
5024014 금붕어 산책이 취미입니다 ㅇㅇ 2025-09-16 0
5024013 기분 좆잡치네 13 잔물결 2025-09-16 9
5024012 아이패드로 그림연습해야지 5 댕댕충 2025-09-16 0
5024011 쟤보다 중요한 소식있음 8 koper 2025-09-16 0
5024010 제가 완장이 된다면!!!!! ㅇㅇ 223.62 2025-09-16 0
5024009 쟤 신고해볼까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4008 슬슬 아이리로 넘어가볼까 12 ㅇㅇ 2025-09-16 0
5024007 아 이번달 갤너무마니햇다 ㅠㅠ 2 레테 2025-09-16 0
5024006 갤볼때마다 대부분 지랄나노 10 꺄하핳 2025-09-16 0
5024005 깡계 계속 만들어오는 거 상상하니까 좀 그래 2 ㅇㅇ 2025-09-16 0
5024004 레전드뽀송샤워하고 사진찍은거자랑해야지ㅋㅋ하면서누벗는데 16 나룻 2025-09-16 0
5024003 어질어질 하네여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6 0
5024002 아까 사진 한장 찍은거 있었는데 이초연 2025-09-16 0
5024001 저도 접대이벤트 가보고싶어요 ㅇㄴ 2025-09-16 0
5024000 부산사는 새끼가 먼 호남이여 ㅇㅇ 223.62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