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깔루아 라는 위스키를 샀어용
글쓴이
비엔이
추천
0
댓글
3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804
  • 2025-09-15 08:52:14
														

7cea8571bd846ff63cec81ec4e9f3433378c1b6658b758d5ee942c0e0b42


우유에 스까먹는 위스키라는데 맛있다고해서 샀워요

월드 구경하면서 혼술해야지

- dc official App
Mich 우유나 보드카 타마시기! 2025.09.15 08:52:51
백약지장 깔루아 밀크 맛있어!! 꼭 해봐! 2025.09.15 08:52:54
Ch5 그거개마싯음 2025.09.15 08:52:54
울댕별 깔루아 is 굿 근데 위스키 아니고 리큐르 아이가 2025.09.15 08:52:57
은솔화 커피맛 2025.09.15 08:53:12
쥬에루 꼭 생으로 얼음만타서 마시도록 2025.09.15 08:53:17
백야ㅿ 크아아악 그건 리큐르다!!! 2025.09.15 08:53:43
ㅇㅇ1 브븐아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야 타먹는계통 123.215 2025.09.15 08:53:44
엘팡 와 짤개기엽다 입술박치기할게 2025.09.15 08:53:48
비엔이 2025.09.15 08:53:53
레레땅 위스키가아니잖아!!!!!!!! 2025.09.15 08:54:26
비엔이 오늘 꼭 마시고 잔다! - dc App 2025.09.15 08:54:30
ㅇㅇ 우유랑 타먹거나 보드카랑 타먹으면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37
비엔이 처음 먹어보는거라 355ml짜리 샀어 - dc App 2025.09.15 08:54:45
아루라테 베일리스가 크리미해서 맛나는데 담엔 베일리스 사보셈 2025.09.15 08:54:57
비엔이 술같은건 잘 몰라서! - dc App 2025.09.15 08:55:08
잔물결 위스키는 아니구 커피 리큐르에요, 위스키는 증류한거구 걔는 술 베이스에 이것저것 넣어서 맛을 추가한 그런거래 우유에 마시는거두 좋은데 도수 좀 있게 마시려면 보드카 넣어도 맛있어 깔루아, 보드카, 생크림도 ㄱㅊ구 2025.09.15 08:55:14
ㅇㅇ2 깔루아는 위스키가 아니라 리큐르에요.. 122.45 2025.09.15 08:55:18
비엔이 2025.09.15 08:56:12
비엔이 온더락도 궁금하구마잉! - dc App 2025.09.15 08:57:05
비엔이 2025.09.15 08:57:19
비엔이 술종류는 잘 모르는데 동생이 추천해줬어 - dc App 2025.09.15 08:57:48
비엔이 2025.09.15 08:57:57
비엔이 술은 잘 몰라! - dc App 2025.09.15 08:58:12
비엔이 메모장에 추가해놈 - dc App 2025.09.15 08:59:01
비엔이 2025.09.15 08:59:10
비엔이 짐빔이랑 같이 마셔도 맛있겠지? - dc App 2025.09.15 08:59:45
비엔이 술은 잘 몰랐으! - dc App 2025.09.15 08:59:54
울댕별 깔루아 취향에 맞으면 베일리스 《 도 추천함 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건데 깔루아가 커피우유라면 베일리스는 초코우유임. 크리미한 느낌도 있어서 알코올의 쓴맛이 완전 다 잡혀서 진짜 음료수같음 2025.09.15 09:00:15
비엔이 와 담에 이마트가면 바로 집어야겠네 - dc App 2025.09.15 09:00:56
울댕별 @비엔이 그거는 진짜 술 싫어한다는 친구들 다 맛있다고 엄청마심 ㄹㅇ 2025.09.15 09:01:4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0199 스레기같은몸상태가싫구나 2 ㅇㅇ 121.136 2025-09-15 0
5020198 폰은 모르겠는데 에어팟은 꼭 케이스 껴야겠다 7 Arki 2025-09-15 0
5020197 짤 하나 찍고싶은데 3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5 0
5020196 브음주 할 귀요미없나 3 레레땅 2025-09-15 0
5020195 진짜 전에 쓰던 아바타 잠시 써봤는데 6 이초연 2025-09-15 0
5020194 아 모기 이 새기들은 왜 날씨 좀 시원해지니까 더 난리고 2 슈플렝 2025-09-15 0
5020193 새로운 사실을 알게됐다 6 ㅇㅇ 106.101 2025-09-15 0
5020192 브챗 한게 벌써 1년이 다됏네 1 파체 2025-09-15 0
5020191 사진/영상 월투 자짤 1 ㅇㅇ 2025-09-15 1
5020190 매운갈비찜해먹엇ㄴ우 4 다채 2025-09-15 0
5020189 너네들은 함부러 정신과 가지 마라.. 11 존나나 2025-09-15 0
5020188 아바타 차력쇼하다보면 8 미루우츠 2025-09-15 0
5020187 내 아내 리스트 4 두다 2025-09-15 0
5020186 흑발적안 만드는중 3 수수께끼의A 2025-09-15 0
5020185 근데 왜 워터멜론이 수박임 그래도살아간다 2025-09-15 0
5020184 이거좀개쳐기엽네 ㅇㅇ 2025-09-15 0
5020183 이사다햇음 5 미찌 2025-09-15 0
5020182 마지피플 지구인들과 친해지고싶닫 2 ㅇㅇ 2025-09-15 0
5020181 왜이리귀엽지? 14 ㅇㅇ 2025-09-15 0
5020180 밥은 확실히 적게 먹는게 제일 조은거같아 7 lia 2025-09-15 0
5020179 브챗은 erp 할거같은 사람만 피하면 됨 15 ㅇㅇ 2025-09-15 0
5020178 오늘의 저녁은 3분카레였대... 8 이뀨립스 2025-09-15 0
5020177 책을좀봐야겠음.. 4 반프르2 2025-09-15 0
5020176 프로젝트 터진 브부니 눈물 흘리고있따 2 천마_Desuwa 2025-09-15 0
5020175 ㄴ탐스러운 메론 두덩이가 대롱대롱 달려있는 고닉 4 두다 2025-09-15 0
5020174 부스 눈텍 못찾겠어,, 4 ㅇㅇ 175.196 2025-09-15 0
5020173 로포리랑 메이드카페 다녀옴 ㄹㅇ 00. 2025-09-15 0
5020172 섹스데이인데섹스를못해 편하비_ 2025-09-15 0
5020171 후 빨래다했당 16 토템 2025-09-15 0
5020170 ㄴ 자짤로 은근히 꼴리게해거 고추화나게하는 암고양이련 ㅇㅇ 211.36 2025-09-15 0
5020169 나두 도킹 받아보고싶어 6 달콤하우스 2025-09-15 0
5020168 난 또 새로운 충격적인 단어를 알아버렷다 3 천마_Desuwa 2025-09-15 0
5020167 보조배터리 머 사지 그래도살아간다 2025-09-15 0
5020166 상대가 축구공만 끼면 경계심이 확 풀림 2 MissingNo 2025-09-15 0
5020165 와플! 20 미루우츠 2025-09-15 0
5020164 쉬폰 대응 왜 없냐고 2 BandSwings 2025-09-15 0
5020163 뭐냐 섹스데이냐 6 띠로리 2025-09-15 0
5020162 퇴근햇어요 2 우이 2025-09-15 0
5020161 근데 셰이더 있고없고 차이 심해? 3 ㅇㅇ 2025-09-15 0
5020160 편의점 가성비 좀 안조은상품 나오면 조음 4 레테 2025-09-15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