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나이 적으면 브챗 못하게 해야됨
- 글쓴이
- 기타
- 추천
- 0
- 댓글
- 2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99
- 2025-09-15 08:50:55
| 백약지장 | ㄹㅇ 미자는 못하게 해야될거 같음 볼때마다 불안해 | 2025.09.15 08:51:43 |
| 기타 | 미자들 브챗 스타트 하는 순간부터 사회성이 개씹창나더라 실친들 다 버리고 브챗함ㅋㅋ | 2025.09.15 08:52:14 |
| 레이실 | 그렇다면 그리 될 아이었겠지요~ | 2025.09.15 08:52:16 |
| 은솔화 | 고3수험생 브붕이만들기 | 2025.09.15 08:52:41 |
| 쥬에루 | ㄹㅇ 다 돼지콜레라 방역시설에 가두고 폐사시켜야함 | 2025.09.15 08:52:42 |
| 기타 | 그것도 존나 말이 안 되는게 어릴땐 더 커뮤니티나 게임에 영향을 받는데 원래 그럴 놈이였다라고 모르쇠하는 게 더 이살함 | 2025.09.15 08:52:43 |
| ㅇㅇ | 그래서 풀트라도 미자거나 20대 극초반 대학생이면 거름 - dc App | 2025.09.15 08:52:51 |
| 레이실 | 그치만 아닌 사례도 봤는걸요 | 2025.09.15 08:53:04 |
| 기타 | 특히 더 주변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게 미자임 빙산의 일각하고 평균치는 확연히 다름 | 2025.09.15 08:53:47 |
| 레이실 | 그런가? 그럴지도 | 2025.09.15 08:54:00 |
| 기타 | @레이실 파딱만 잡으면 사람들이 뭐 다 이래되냐? | 2025.09.15 08:54:36 |
| 기타 | @레이실 대화를 좀 해 나하고 | 2025.09.15 08:54:43 |
| 레이실 | @기타 설득해서 설득당했는데 뭘 더하나요 | 2025.09.15 08:55:00 |
| 레이실 | @기타 곰곰히 생각하니까 이게 맞는거 같음.. | 2025.09.15 08:55:17 |
| ㅇㅇ1 | @레이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.36 | 2025.09.15 08:55:47 |
| 기타 | 20대 극초반도 사실 고4긴 한 것 같음 | 2025.09.15 08:56:20 |
| 기타 | 성인되고 오면 베스트긴 하지 | 2025.09.15 08:56:33 |
| 기타 | 근데 또 한편으론 고3이면 성인 다 됐네 싶기도 하고 그럼 | 2025.09.15 08:56:54 |
| 기타 | @레이실 완장이라 힘든 건 아는데 말투 굳이 주딱 따라갈 필요 없음... 좀 다정하게 좀 사람 대하고 그래봐 니가 답글 단 거 다시봐보셈... | 2025.09.15 08:57:33 |
| ㅇㅇ2 | @레이실 레전드긴 하네 ㅇㅅㅇ 106.101 | 2025.09.15 08:58:21 |
| 레이실 | @기타 저 진짜 원래 말투는 더 까칠해요! 항상 여러번 고민하면서 쓰는게 이런거! | 2025.09.15 08:58:22 |
| 기타 | @ㅇㅇ1(211.36) 빠개지마이새기들아 | 2025.09.15 08:58:59 |
| 기타 | @ㅇㅇ2(106.101) 니도 | 2025.09.15 08:59:11 |
| 기타 | @레이실 뭔가? 완장들 말투가 다 딱딱하고 하나같이 주딱 따라할려는 거 심하게 티나서 해본말임 | 2025.09.15 09:00:32 |
| 레이실 | @기타 뭔가 항상 욕먹다보니 논쟁자체를 꺼리게 되어서 그렇게 바뀌는 걸지도 모르겠어요... | 2025.09.15 09:01:21 |
| 기타 | @레이실 난 너 좋아하니까 그러지마 | 2025.09.15 09:01:40 |
| 레이실 | @기타 | 2025.09.15 09:01:5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