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나이 적으면 브챗 못하게 해야됨
글쓴이
기타
추천
0
댓글
27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99
  • 2025-09-15 08:50:55
														

7fed8273b58b69f251ed86e145847373879b0c9852f1cf231301a5da1a7aec

다 프린세스메이커 좆망루트마냥

엠생트리 제대로 타더라

특히 사회성쪽이 박살나고 성인 스타트함
백약지장 ㄹㅇ 미자는 못하게 해야될거 같음 볼때마다 불안해 2025.09.15 08:51:43
기타 미자들 브챗 스타트 하는 순간부터 사회성이 개씹창나더라 실친들 다 버리고 브챗함ㅋㅋ 2025.09.15 08:52:14
레이실 그렇다면 그리 될 아이었겠지요~ 2025.09.15 08:52:16
은솔화 고3수험생 브붕이만들기 2025.09.15 08:52:41
쥬에루 ㄹㅇ 다 돼지콜레라 방역시설에 가두고 폐사시켜야함 2025.09.15 08:52:42
기타 그것도 존나 말이 안 되는게 어릴땐 더 커뮤니티나 게임에 영향을 받는데 원래 그럴 놈이였다라고 모르쇠하는 게 더 이살함 2025.09.15 08:52:43
ㅇㅇ 그래서 풀트라도 미자거나 20대 극초반 대학생이면 거름 - dc App 2025.09.15 08:52:51
레이실 그치만 아닌 사례도 봤는걸요 2025.09.15 08:53:04
기타 특히 더 주변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게 미자임 빙산의 일각하고 평균치는 확연히 다름 2025.09.15 08:53:47
레이실 그런가? 그럴지도 2025.09.15 08:54:00
기타 @레이실 파딱만 잡으면 사람들이 뭐 다 이래되냐? 2025.09.15 08:54:36
기타 @레이실 대화를 좀 해 나하고 2025.09.15 08:54:43
레이실 @기타 설득해서 설득당했는데 뭘 더하나요 2025.09.15 08:55:00
레이실 @기타 곰곰히 생각하니까 이게 맞는거 같음.. 2025.09.15 08:55:17
ㅇㅇ1 @레이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.36 2025.09.15 08:55:47
기타 20대 극초반도 사실 고4긴 한 것 같음 2025.09.15 08:56:20
기타 성인되고 오면 베스트긴 하지 2025.09.15 08:56:33
기타 근데 또 한편으론 고3이면 성인 다 됐네 싶기도 하고 그럼 2025.09.15 08:56:54
기타 @레이실 완장이라 힘든 건 아는데 말투 굳이 주딱 따라갈 필요 없음... 좀 다정하게 좀 사람 대하고 그래봐 니가 답글 단 거 다시봐보셈... 2025.09.15 08:57:33
ㅇㅇ2 @레이실 레전드긴 하네 ㅇㅅㅇ 106.101 2025.09.15 08:58:21
레이실 @기타 저 진짜 원래 말투는 더 까칠해요! 항상 여러번 고민하면서 쓰는게 이런거! 2025.09.15 08:58:22
기타 @ㅇㅇ1(211.36) 빠개지마이새기들아 2025.09.15 08:58:59
기타 @ㅇㅇ2(106.101) 니도 2025.09.15 08:59:11
기타 @레이실 뭔가? 완장들 말투가 다 딱딱하고 하나같이 주딱 따라할려는 거 심하게 티나서 해본말임 2025.09.15 09:00:32
레이실 @기타 뭔가 항상 욕먹다보니 논쟁자체를 꺼리게 되어서 그렇게 바뀌는 걸지도 모르겠어요... 2025.09.15 09:01:21
기타 @레이실 난 너 좋아하니까 그러지마 2025.09.15 09:01:40
레이실 @기타 2025.09.15 09:01:50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1178 쟨 사람도 호감이고 아바타도 예쁘고 13 샘플카린 2025-09-16 0
5021177 6시간 유니티 불태우고 침대에 쓰러졌삼.. 2 이초연 2025-09-16 0
5021176 모든 빚을 사형수한테 몰아놓고 사형을 시키면 12 편하비_ 2025-09-16 0
5021175 성격 강약약강임... 8 냥캣77 2025-09-16 0
5021174 아침이네 2 ㅇㅇ 2025-09-16 0
5021173 어제 친구랑 찍은 사진 넘이쁜데 4 Μο 2025-09-16 0
5021172 캐릭터 디자인같은거 배우고싶다 3 ㅇㅇ 2025-09-16 0
5021171 우리회사도 작년에 좆같은 신입 있긴 했음 4 꽃과봄 2025-09-16 0
5021170 4일쉬고 학교가려니까 두시간밖에못잠 2 정오 2025-09-16 0
5021169 나이스 퇴근 2 라비라비 2025-09-16 0
5021168 사람을 오나홀로 보니까 문제가 생기는거임 8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1167 브얄가서 앙앙거리고 싶구나 3 기타 2025-09-16 0
5021166 정각출근완료!! 8 샘플카린 2025-09-16 0
5021165 비욘드는 땀들어가면 아예 안켜지나보네 8 은솔화 2025-09-16 0
5021164 치킨은 식은게 맛있어 15 냥캣77 2025-09-16 0
5021163 회사에서 생일이라고 상품권줬어 14 시산혈해 2025-09-16 0
5021162 출근완료다.. 1 프레모루 2025-09-16 0
5021161 집가고싶어짐 2 기타 2025-09-16 0
5021160 어제 근담에서 7 Retrika 2025-09-16 0
5021159 출장은 좋은듯 2 BB70 2025-09-15 0
5021158 브붕근무다녀올게요 9 ㅇㅇ 2025-09-15 0
5021157 인터넷 썰로만 본거 직접 경험한거잇음 10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5 0
5021156 9시 수업 시러요 3 무쌩겨써~ 2025-09-15 0
5021155 트래커 오래써서 배터리가 너무 적군... 8 이뀨립스 2025-09-15 0
5021154 애기 일어났어! 20 탸리루 2025-09-15 0
5021153 서대문구에 왜 남대문 안경이 있는거죠??? 10 삼중하나 2025-09-15 0
5021152 휴가중인 사람란테 전화하기 << 요새 종종 해봄 11 꽃과봄 2025-09-15 0
5021151 오늘 꿈에서 브갤을 했어 16 Μο 2025-09-15 0
5021150 기요미들 쫀아퐁 12 미로 2025-09-15 0
5021149 아이리 애호 8 고래토리7 2025-09-15 0
5021148 모닝에 빵사러 가는 중 13 ㅇㅇ 2025-09-15 0
5021147 애기주제에 16 냥캣77 2025-09-15 0
5021146 그 벗겨먹는 바나나 아이스크림 이름이 뭐지 5 BB70 2025-09-15 0
5021145 일하기시르다 2 ㅇㅇ 2025-09-15 0
5021144 출근하고 등교하는 브붕이 있니? 14 이초연 2025-09-15 0
5021143 으흐흐 학교간다 4 기타 2025-09-15 0
5021142 2시간월루해야지 2 또르미르 2025-09-15 0
5021141 절대 일어나선 안되는 일이 몇개잇삼 2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5 0
5021140 요즘 성격 유해지도록 노력중임 4 라비라비 2025-09-15 0
5021139 제가 만든 아이리 보고 가실분 13 ㅇㅇ 2025-09-15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