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나이 적으면 브챗 못하게 해야됨
글쓴이
기타
추천
0
댓글
27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99
  • 2025-09-15 08:50:55
														

7fed8273b58b69f251ed86e145847373879b0c9852f1cf231301a5da1a7aec

다 프린세스메이커 좆망루트마냥

엠생트리 제대로 타더라

특히 사회성쪽이 박살나고 성인 스타트함
백약지장 ㄹㅇ 미자는 못하게 해야될거 같음 볼때마다 불안해 2025.09.15 08:51:43
기타 미자들 브챗 스타트 하는 순간부터 사회성이 개씹창나더라 실친들 다 버리고 브챗함ㅋㅋ 2025.09.15 08:52:14
레이실 그렇다면 그리 될 아이었겠지요~ 2025.09.15 08:52:16
은솔화 고3수험생 브붕이만들기 2025.09.15 08:52:41
쥬에루 ㄹㅇ 다 돼지콜레라 방역시설에 가두고 폐사시켜야함 2025.09.15 08:52:42
기타 그것도 존나 말이 안 되는게 어릴땐 더 커뮤니티나 게임에 영향을 받는데 원래 그럴 놈이였다라고 모르쇠하는 게 더 이살함 2025.09.15 08:52:43
ㅇㅇ 그래서 풀트라도 미자거나 20대 극초반 대학생이면 거름 - dc App 2025.09.15 08:52:51
레이실 그치만 아닌 사례도 봤는걸요 2025.09.15 08:53:04
기타 특히 더 주변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게 미자임 빙산의 일각하고 평균치는 확연히 다름 2025.09.15 08:53:47
레이실 그런가? 그럴지도 2025.09.15 08:54:00
기타 @레이실 파딱만 잡으면 사람들이 뭐 다 이래되냐? 2025.09.15 08:54:36
기타 @레이실 대화를 좀 해 나하고 2025.09.15 08:54:43
레이실 @기타 설득해서 설득당했는데 뭘 더하나요 2025.09.15 08:55:00
레이실 @기타 곰곰히 생각하니까 이게 맞는거 같음.. 2025.09.15 08:55:17
ㅇㅇ1 @레이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.36 2025.09.15 08:55:47
기타 20대 극초반도 사실 고4긴 한 것 같음 2025.09.15 08:56:20
기타 성인되고 오면 베스트긴 하지 2025.09.15 08:56:33
기타 근데 또 한편으론 고3이면 성인 다 됐네 싶기도 하고 그럼 2025.09.15 08:56:54
기타 @레이실 완장이라 힘든 건 아는데 말투 굳이 주딱 따라갈 필요 없음... 좀 다정하게 좀 사람 대하고 그래봐 니가 답글 단 거 다시봐보셈... 2025.09.15 08:57:33
ㅇㅇ2 @레이실 레전드긴 하네 ㅇㅅㅇ 106.101 2025.09.15 08:58:21
레이실 @기타 저 진짜 원래 말투는 더 까칠해요! 항상 여러번 고민하면서 쓰는게 이런거! 2025.09.15 08:58:22
기타 @ㅇㅇ1(211.36) 빠개지마이새기들아 2025.09.15 08:58:59
기타 @ㅇㅇ2(106.101) 니도 2025.09.15 08:59:11
기타 @레이실 뭔가? 완장들 말투가 다 딱딱하고 하나같이 주딱 따라할려는 거 심하게 티나서 해본말임 2025.09.15 09:00:32
레이실 @기타 뭔가 항상 욕먹다보니 논쟁자체를 꺼리게 되어서 그렇게 바뀌는 걸지도 모르겠어요... 2025.09.15 09:01:21
기타 @레이실 난 너 좋아하니까 그러지마 2025.09.15 09:01:40
레이실 @기타 2025.09.15 09:01:50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6057 내로남불시전하면 나이가 얼마나 어리든 그냥 대가리 깨버리고싶음 1 ㅇㅇ 2025-09-17 1
5026056 뭐야 나이언급하면 안됨? 5 논스톱딸딸이 2025-09-17 0
5026055 미자떡밥 누군지도 몰랏으면 개추 16 ㅇㅇ 2025-09-17 1
5026054 외모 때문에 도태되서 여기까지 기어온놈들이 6 ㅇㅇ 211.234 2025-09-17 0
5026053 겜할때 화내는게 젤 이해안됨 6 물탄커피 2025-09-17 0
5026052 아싸 오늘 비와서 손님 안오겠다 15 존나나 2025-09-17 0
5026051 예전에는 고로시 당할 명분이 있었죠 ㅇㅇ 13 삼중하나 2025-09-17 8
5026050 다행이다 난 아직까지 고로시는 안당해본듯 사탕 2025-09-17 0
5026049 저 69741557살 브붕이인데 4 무료로해줌 2025-09-17 0
5026048 브붕이 대부분은 착한데 나쁜 브붕도 확실히 있는듯 14 왜나만 2025-09-17 0
5026047 나는 브갤이 평화로운 곳인 줄 알았어 11 ㅇㅇ 2025-09-17 0
5026046 와 새로바꾼 폰트 별 ☆ 귀엽네 ㅋㅋㅋ 19 이뀨립스 2025-09-17 1
5026045 브븐 나 배고파 4 프레모루 2025-09-17 0
5026044 얘전 고로시는 ㄹㅇ 명분이 있다는 느낌이었는대 4 카데바 2025-09-17 4
5026043 오눌삼겹살먹을래.. 9 밀피_ 2025-09-17 0
5026042 저 23살 브붕이인데 3 논스톱딸딸이 2025-09-17 0
5026040 어제 브붕이랑 6시간 브음주 토크하다가 잠들었어 1 밤밤_ 2025-09-17 0
5026039 아이리 만지다가 잘 안되서 울었어 6 ㅇㅇ 2025-09-17 0
5026038 념글근데점긁히네… 8 ㅇㅇ 121.136 2025-09-17 0
5026037 나이가 많든 적든 말투가 좆같든 귀엽든 19 물탄커피 2025-09-17 0
5026036 할머니단 2 ChoiKatz 2025-09-17 0
5026035 이야 념글 고봉밥이네 Sonave 2025-09-17 0
5026034 말 이♥쁘♥게 할게요오☆☆~~!! 23 샘플카린 2025-09-17 0
5026033 시나노단은승리할것이다 4 시적허용 2025-09-17 0
5026032 토라도라는 솔직히 뭐 별거 없음 8 sdfds 2025-09-17 0
5026031 30 초반이 귀엽고 좋더라 4 네에네 2025-09-17 0
5026030 예전엔 고로시 재밌었는데 7 댕댕충 2025-09-17 8
5026029 독서는 좋지않나 9 (UwU) 2025-09-17 0
5026028 가끔은 대신 매 맞고 싶음… 2 해파리냥체 2025-09-17 0
5026027 아바타 이쁘면 호감이고 못생기면 병신임 3 ㅇㅇ 211.234 2025-09-17 0
5026026 요새 선넘는 친구있는데 19 찐빵단 2025-09-17 0
5026025 도와줘 웹캠페이셜 혀나 볼도 움직임?? 1 ㅇㅇ 133.106 2025-09-17 0
5026024 갤떡밥왤케무서움 6 ㅇㅇ 121.136 2025-09-17 0
5026023 시나노 화이팅 10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6022 저는 시나노도쓰고아이리도쓰고쇼콜라도쓰고 자살 2025-09-17 0
5026021 밀피들은착함 6 ㅇㅇ 2025-09-17 0
5026020 누가 말 이쁘게 하는 고닉임 13 백야ㅿ 2025-09-17 0
5026019 일본인 좋아 10 물탄커피 2025-09-17 0
5026018 왜 키쿄얘기는 안해줘요 9 유성우를따라서 2025-09-17 0
5026017 외국인은 강한 인상이 취향인가봐 5 미루우츠 2025-09-17 1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