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나이 적으면 브챗 못하게 해야됨
글쓴이
기타
추천
0
댓글
27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99
  • 2025-09-15 08:50:55
														

7fed8273b58b69f251ed86e145847373879b0c9852f1cf231301a5da1a7aec

다 프린세스메이커 좆망루트마냥

엠생트리 제대로 타더라

특히 사회성쪽이 박살나고 성인 스타트함
백약지장 ㄹㅇ 미자는 못하게 해야될거 같음 볼때마다 불안해 2025.09.15 08:51:43
기타 미자들 브챗 스타트 하는 순간부터 사회성이 개씹창나더라 실친들 다 버리고 브챗함ㅋㅋ 2025.09.15 08:52:14
레이실 그렇다면 그리 될 아이었겠지요~ 2025.09.15 08:52:16
은솔화 고3수험생 브붕이만들기 2025.09.15 08:52:41
쥬에루 ㄹㅇ 다 돼지콜레라 방역시설에 가두고 폐사시켜야함 2025.09.15 08:52:42
기타 그것도 존나 말이 안 되는게 어릴땐 더 커뮤니티나 게임에 영향을 받는데 원래 그럴 놈이였다라고 모르쇠하는 게 더 이살함 2025.09.15 08:52:43
ㅇㅇ 그래서 풀트라도 미자거나 20대 극초반 대학생이면 거름 - dc App 2025.09.15 08:52:51
레이실 그치만 아닌 사례도 봤는걸요 2025.09.15 08:53:04
기타 특히 더 주변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게 미자임 빙산의 일각하고 평균치는 확연히 다름 2025.09.15 08:53:47
레이실 그런가? 그럴지도 2025.09.15 08:54:00
기타 @레이실 파딱만 잡으면 사람들이 뭐 다 이래되냐? 2025.09.15 08:54:36
기타 @레이실 대화를 좀 해 나하고 2025.09.15 08:54:43
레이실 @기타 설득해서 설득당했는데 뭘 더하나요 2025.09.15 08:55:00
레이실 @기타 곰곰히 생각하니까 이게 맞는거 같음.. 2025.09.15 08:55:17
ㅇㅇ1 @레이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.36 2025.09.15 08:55:47
기타 20대 극초반도 사실 고4긴 한 것 같음 2025.09.15 08:56:20
기타 성인되고 오면 베스트긴 하지 2025.09.15 08:56:33
기타 근데 또 한편으론 고3이면 성인 다 됐네 싶기도 하고 그럼 2025.09.15 08:56:54
기타 @레이실 완장이라 힘든 건 아는데 말투 굳이 주딱 따라갈 필요 없음... 좀 다정하게 좀 사람 대하고 그래봐 니가 답글 단 거 다시봐보셈... 2025.09.15 08:57:33
ㅇㅇ2 @레이실 레전드긴 하네 ㅇㅅㅇ 106.101 2025.09.15 08:58:21
레이실 @기타 저 진짜 원래 말투는 더 까칠해요! 항상 여러번 고민하면서 쓰는게 이런거! 2025.09.15 08:58:22
기타 @ㅇㅇ1(211.36) 빠개지마이새기들아 2025.09.15 08:58:59
기타 @ㅇㅇ2(106.101) 니도 2025.09.15 08:59:11
기타 @레이실 뭔가? 완장들 말투가 다 딱딱하고 하나같이 주딱 따라할려는 거 심하게 티나서 해본말임 2025.09.15 09:00:32
레이실 @기타 뭔가 항상 욕먹다보니 논쟁자체를 꺼리게 되어서 그렇게 바뀌는 걸지도 모르겠어요... 2025.09.15 09:01:21
기타 @레이실 난 너 좋아하니까 그러지마 2025.09.15 09:01:40
레이실 @기타 2025.09.15 09:01:50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3985 호감고닉이 자기때렸다고 부거뿌린 그새끼가 선녀였네 ㅋㅋㅋ 6 ㅇㅇ 116.125 2025-09-16 7
5023984 메모 없는 ㅇㅇ 반고닉만 보면 기분이 이상해짐 6 ㅇㅇ 2025-09-16 1
5023983 화본역 나들이나 가야지 4 레테 2025-09-16 0
5023982 신기하지? 얘는 누군데 이렇게 많이 알고있나 궁금하지? ㅇㅇ 223.62 2025-09-16 9
5023981 오늘의뇌녹는브챗 완료 2 레레땅 2025-09-16 0
5023980 브갤이 머라고 집착하지 3 ㅇㅇ 2025-09-16 0
5023979 나도고조사토루처럼슉슉료이키텐카이하거싶다 8 사디스트 2025-09-16 0
5023978 잘자요 5 lia 2025-09-16 0
5023977 걍 병먹금 ㄱㄱ 4 도라지 2025-09-16 0
5023976 근데요 그렇게 추잡하게 갤 할려고 해봤자요 이초연 2025-09-16 0
5023975 딱 이거임 1 ㅇㅇ 2025-09-16 4
5023974 리핑이면 저새끼 핵쟁이탭에 넣어야되는거 아님?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3973 고아라서 관심받는방법을 몰랏습니노 << 일케 쓰면 여론 바뀐다 ㅇㅇ 2025-09-16 1
5023972 그야 내가 브붕이들을 많이 사랑하니깐 갤을 못 끊지 ㅇㅇ 2025-09-16 0
5023971 그래 걔 맞고 티도내고 갤도할거다 근데 모른척해달라 ㅇㅇ 106.101 2025-09-16 1
5023970 자짤도 다른영차고닉 아바타 리핑해서 갖다쓰는거임 3 ㅇㅇ 223.62 2025-09-16 8
5023969 다른거 다 오케이 할려고 해도 민짜 건들려고했다매 재? 1 이초연 2025-09-16 4
5023968 그냥 관심받고 싶어서 저러는듯 3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3967 왜 티를 못내서 안달임? 5 헤르만 2025-09-16 1
5023966 ㄴ 야밤에 고추화나게하는련 1 ㅇㅇ 211.36 2025-09-16 0
5023965 저새끼한테 가여운 느낌이 든다고? 1 ㅇㅇ 223.62 2025-09-16 4
5023964 나쁜말하고싶었는데 참았음 1 꺄하핳 2025-09-16 0
5023963 떠먹여줘도 못먹는 병신이면 그냥 관종분탕새끼로밖에안보일텐데 레테 2025-09-16 0
5023962 다들 VRchat 상황극 돈주고 하면 하실건가요?? 7 ㅇㅇ 210.90 2025-09-16 0
5023961 저거 념글사진 도용아니냐 8 ㅇㅇ 2025-09-16 0
5023960 보지국물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3959 이쯤되면 일부러 들켜서 고로시즐기는거 아닐까 4 koper 2025-09-16 4
5023958 그래서 이치고는 어떻게 만들어야될까요 6 MUSECA 2025-09-16 0
5023957 환생하는법 4 댕댕충 2025-09-16 0
5023956 자꾸 누가 내 개추 뺏어갓대 ㅅㅂ 14 나루미 2025-09-16 9
5023955 왜 잘못안한다는 사람이 자짤사칭 깡계분탕테러 하나요 1 _법사_ 2025-09-16 0
5023954 흠 저분보니까 옛날친구가생각나네요 미츄파츄 2025-09-16 0
5023953 아니 굳이 갤에 안 오면 환생 된다니까? ㅋㅋㅋㅋ 9 소라껍데기 2025-09-16 8
5023952 병신새끼가 업보를 쳐쌓았으면 게임 걍 접어라 이초연 2025-09-16 3
5023951 심심할땐 엘범 정주행 ZasMint 2025-09-16 0
5023950 ㄴ 옆구리가 허전한 애착인형련 ㅇㅇ 211.36 2025-09-16 0
5023949 '즈그애미도 좆물테러 당해서 하나 어케든 비집고 들어갔으니까' 3 ㅇㅇ 2025-09-16 9
5023948 업보 너무 많이 쌓긴했는데 환생 좀 편하게 하게 해주세요 ㅇㅇ 2025-09-16 0
5023947 이번 얼굴 쉐이프키 기존에 쓰던거에서 많이 바꿧는데 4 이초연 2025-09-16 0
5023946 브챗그냥 시간만지나면 어디선가는 살만하게 살더만 레테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