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오큘3 자체구동성능어떰?많이구림?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3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82
- 2025-09-15 08:45:23
- 119.194
| ㅇㅇ1 | 브챗용이면 칩셋을 뭘 박아놨든 컨텐츠는 성능이랑 관련없이 플랫폼 단위로 막혀있어서 추천하진않늠 118.235 | 2025.09.15 08:47:48 |
| BL$HA | 왜 여기서물음 | 2025.09.15 08:47:53 |
| BL$HA | 브챗은 5090 필요한 게임이야 | 2025.09.15 08:48: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