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공익은 국군의 날 쉬나요
- 글쓴이
- 삼중하나
- 추천
- 0
- 댓글
- 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47
- 2025-09-15 08:32:29
| ㅇㅇ1 | 공익이에요? 211.234 | 2025.09.15 08:32:41 |
| 삼중하나 | 아뇨?? 예비군 6뇬찬데요 | 2025.09.15 08:33:30 |
| ㅇㅇ1 | 존나늙엇당 211.234 | 2025.09.15 08:34:09 |
| ㅇㅇ |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2025.09.15 08:34:21 |
| 삼중하나 | @ㅇㅇ1(211.234) 머지 이 개새키는 | 2025.09.15 08:35:19 |
| ㅇㅇ | @ㅇㅇ1(211.234) ㅋㅋㅋㅋㅋㅋㅋㅋ | 2025.09.15 08:35:59 |
| ㅇㅇ1 | 전 나이든 사람이 좋아요 211.234 | 2025.09.15 08:36: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