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요즘 대화하는 게 어르신밖에 없네
- 글쓴이
- 유성우를따라서
- 추천
- 0
- 댓글
- 10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42
- 2025-09-15 08:30:53
| ㅇㅇ1 | 브친구가 다 개쳐늙었다는 뜻이니? 211.234 | 2025.09.15 08:31:17 |
| 레이실 | 늘그니 | 2025.09.15 08:31:32 |
| 나룻 | 어르신이래ㅅㅂ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| 2025.09.15 08:31:43 |
| 쥬에루 | 개틀딱게임 | 2025.09.15 08:31:46 |
| 유성우를따라서 | 아니 직장얘기야ㅅㅂ | 2025.09.15 08:31:54 |
| 유성우를따라서 | 너냐 | 2025.09.15 08:32:01 |
| 유성우를따라서 | 아니 브부이 얘기 아니라고ㅋㅋ | 2025.09.15 08:32:11 |
| ㅇㅇ2 | 영하고 엠지한 사람들은 핸드폰 유튜브랑 대화중임 건들지마쇼 122.45 | 2025.09.15 08:32:20 |
| 유성우를따라서 | 크아악 그뜻이 아니다 | 2025.09.15 08:32:22 |
| 유성우를따라서 | 아오 서마터폰 중독이다 마 밖에 좀 나가라 | 2025.09.15 08:32:4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