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국군의날 왜 안쉬냐 개빡치네
- 글쓴이
- 플랫화이트
- 추천
- 0
- 댓글
- 6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36
- 2025-09-15 08:29:10
| 인간실격짐승도실격 | 와젖보지에정액싸고싶네ㅅㅂ | 2025.09.15 08:29:39 |
| 플랫화이트 | | 2025.09.15 08:30:03 |
| 꺄하핳 | 국군은 국민도 아니다 | 2025.09.15 08:30:22 |
| 올뷔심 | 재입대하면 휴무 가능ㄱㄱㄱ | 2025.09.15 08:30:52 |
| 삼중하나 | 군인하면 쉴 수 있음 | 2025.09.15 08:31:36 |
| UE충 | | 2025.09.15 08:32: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