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육회랑 참치 둘다 얼어있는거 좋아하면 싸구려입맛임?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3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22
- 2025-09-15 08:24:41
- 122.45
| 백약지장 | 나도 그게 좋아 ㅋㅋㅋ | 2025.09.15 08:25:41 |
| ㅇㅇ | 맛있거덩... 122.45 | 2025.09.15 08:26:01 |
| 우사뿅 | 샤베트식감 좋아하면 그럴수잇다고 생각해 근데 육회랑 참치를 좋아하는거냐? 하면 그건 아닌거구 | 2025.09.15 08:26: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