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뭔가 고깃집 라면이나 된찌가 엄청 맛있음
글쓴이
MissingNo
추천
0
댓글
1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15
  • 2025-09-15 08:23:51
														

1b8ff32ee4c607f43eed83f84686696f85444cb66c22a167069879fe8a26254bdb26548e13fb4a13b4c2586d636e3419224dc1f17aa9e3c275

집에선 라면이나 된찌나 먹어도 음... 배 찬다... 걍 무덤덤한데 고깃집 같은데선 된찌나 라면이 뭔가 굉장히 만족스럽고 맛있음
특히 라면은 원래 가격 생각하면 ㄹㅇ바가지인데 왜 그리도 맛있는건지 모르겠다

백약지장 ㄹㅇ 화력 높은걸로 끓여서 그런가 집에서 하는거랑 맛이 차원이달라 2025.09.15 08:24:37
햄스터혓바닥말랑해 비싼맛 2025.09.15 08:25:21
MissingNo 된찌는 밥 비벼먹으면 겁나 맛있고 라면은 걍 이게 똑같은 라면 맞나 싶음 캬 2025.09.15 08:25:23
MissingNo 아니 진짜 맛의 차이라는게 있다니까 2025.09.15 08:25:35
햄스터혓바닥말랑해 @MissingNo 그거 msg 때려박아서그럼 2025.09.15 08:25:47
MissingNo @햄스터혓바닥말랑해 아 2025.09.15 08:25:55
나룻 된찌가진짜마싯드라 엄마찌개는그맛이안남 2025.09.15 08:26:15
MissingNo 근데 그냥 엄마찌개가 더 나은것 같음... 갑자기 집밥 먹고 싶어지네 씁 2025.09.15 08:26:53
네에네 그래서 된장도 아예 고깃집 된장이라고 따로 팔잖아 ㅋㅋㅋㅋ 다들 아는거야 2025.09.15 08:27:01
나룻 @MissingNo 2025.09.15 08:27:34
MissingNo 기분탓이 아니라 ㄹㅇ뭔가 비법 같은게 따로 있는게 분명함 2025.09.15 08:27:49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4714 얼트도 그냥 컴에 동글 연결하고 쓰면 되겠지? 4 이초연 2025-09-17 0
5024713 이 수영복을 입으면 응우옌이 삭제함 10 띠얀띠 2025-09-17 0
5024712 미소쉐이더랑 라이트리밋 같이쓰면 기름참치 2025-09-17 0
5024711 브붕이들 쪼나야~! 1 브챗 2025-09-17 0
5024710 가끔 남자들이 웅? ㅇㅈㄹ하던데 어카냐 8 ㅇㅇ 2025-09-17 0
5024709 템플스테이 알아보는중 6 ㅇㅇ 2025-09-17 0
5024708 새벽떡밥 이거였네 4 샘플카린 2025-09-17 0
5024707 엥 왜 삭제됐지 편하비_ 2025-09-17 0
5024706 긁?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4705 교통사고낼뻔 이름값 2025-09-17 0
5024704 으악 이번에 톨비면제 3일부터 안하네 2 이뀨립스 2025-09-17 0
5024703 아 액상안채워왔다 1 ㅇㅇ 2025-09-17 0
5024702 이쁨받고싶어 7 분리불안 2025-09-17 0
5024701 팀플 발표문도 챗지피티 갈궈서 해버리기~ 이초연 2025-09-17 0
5024699 빵 먹구싶다 2 엥엥 2025-09-17 0
5024698 똥!ㅋㅋㅋㅋ 6 마누카 2025-09-17 0
5024697 버스타야되는데 오줌이 마렵 ㅇㅇ 121.149 2025-09-17 0
5024696 다들 추석에 본가가거나 여행들 많이 가겠지? 알테밍 2025-09-17 0
5024695 컨디션이 꽝이다.. Yiwoo 2025-09-17 0
5024694 걍 이 게임 존나 무섭습니다 ㅠ 16 공담 2025-09-17 0
5024693 스팀브얄 설정 다시 할 생각에 아찔해지네 (UwU) 2025-09-17 0
5024692 브붕 쫀아야... 4 루블 2025-09-17 1
5024691 하, 똥냄새가 진동을 하네... 2 ㅇㅇ 121.149 2025-09-17 0
5024690 님들 오늘 스쿨미즈 번개 가시나요?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4689 외가 친가 본가 다 서울이라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4688 으흐흐 난 추석때 차타고가야지 27 이뀨립스 2025-09-17 0
5024687 오늘두 다들 힘내ㅐ 4 달콤하우스 2025-09-17 0
5024686 자짤 평가 좀 12 알테밍 2025-09-17 0
5024685 인겜에선 얌전한데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4684 친구가 너무 귀여워서 큰일이야 2 아키시즈하 2025-09-17 0
5024683 잠깐 자고 인나서 또 작ㅇ업 ㄱㄱ 6 으애애 2025-09-17 0
5024682 아가방 기상 6 서양복실이 2025-09-17 0
5024681 케텍 예매 실패한데 뭐가문제야 4 Ch5 2025-09-17 0
5024680 도와줘 혹시 이거 셔츠 아는사람 2 ㅇㅇ 118.235 2025-09-17 0
5024679 더위타면 몸이촉촉해져 2 샘플카린 2025-09-17 0
5024678 저도 KTX 예매 성공했삼 편하비_ 2025-09-17 0
5024677 근데 케텍 뭔일있음? 3 이초연 2025-09-17 0
5024676 와 비오니까 러시아워 구간 좆레전드네 1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4675 아 공부하고싶다 생귤차 2025-09-17 0
5024674 혀가자꾸마르네 4 분리불안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