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뭔가 고깃집 라면이나 된찌가 엄청 맛있음
글쓴이
MissingNo
추천
0
댓글
11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15
  • 2025-09-15 08:23:51
														

1b8ff32ee4c607f43eed83f84686696f85444cb66c22a167069879fe8a26254bdb26548e13fb4a13b4c2586d636e3419224dc1f17aa9e3c275

집에선 라면이나 된찌나 먹어도 음... 배 찬다... 걍 무덤덤한데 고깃집 같은데선 된찌나 라면이 뭔가 굉장히 만족스럽고 맛있음
특히 라면은 원래 가격 생각하면 ㄹㅇ바가지인데 왜 그리도 맛있는건지 모르겠다

백약지장 ㄹㅇ 화력 높은걸로 끓여서 그런가 집에서 하는거랑 맛이 차원이달라 2025.09.15 08:24:37
햄스터혓바닥말랑해 비싼맛 2025.09.15 08:25:21
MissingNo 된찌는 밥 비벼먹으면 겁나 맛있고 라면은 걍 이게 똑같은 라면 맞나 싶음 캬 2025.09.15 08:25:23
MissingNo 아니 진짜 맛의 차이라는게 있다니까 2025.09.15 08:25:35
햄스터혓바닥말랑해 @MissingNo 그거 msg 때려박아서그럼 2025.09.15 08:25:47
MissingNo @햄스터혓바닥말랑해 아 2025.09.15 08:25:55
나룻 된찌가진짜마싯드라 엄마찌개는그맛이안남 2025.09.15 08:26:15
MissingNo 근데 그냥 엄마찌개가 더 나은것 같음... 갑자기 집밥 먹고 싶어지네 씁 2025.09.15 08:26:53
네에네 그래서 된장도 아예 고깃집 된장이라고 따로 팔잖아 ㅋㅋㅋㅋ 다들 아는거야 2025.09.15 08:27:01
나룻 @MissingNo 2025.09.15 08:27:34
MissingNo 기분탓이 아니라 ㄹㅇ뭔가 비법 같은게 따로 있는게 분명함 2025.09.15 08:27:49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0474 여동생때문에 힘들어 죽겠다 13 Space 2025-09-15 9
5020473 아바타샀는데 파일 두개 머임? 5 돵애진미 2025-09-15 0
5020472 이정도면 잘 챙겨입은거지 8 잔물결 2025-09-15 0
5020471 쿨쿨쓰해야겟다 4 미찌 2025-09-15 0
5020470 슬슬 부챗켜보까 모해자니 2025-09-15 0
5020469 브갤 아닌 줄 알았네 방방가햄토리 2025-09-15 0
5020468 이거 팬티 아닌데 2 ㅇㅇ 2025-09-15 0
5020467 Y와 N 사이 9 ㅇㅇ 2025-09-15 0
5020466 오 핸드폰 폰트 바꿨는데 맘에든당 10 이뀨립스 2025-09-15 0
5020465 내일이면 인덱컨이 오겠지? 판다누나 2025-09-15 0
5020464 요즘 브챗하면서 느낀게 19 멜구 2025-09-15 2
5020463 최근엔 프플 있는 곳에 찾아가기 시작했어 2 무료로해줌 2025-09-15 0
5020462 교류/번개 9/16 00:00 심야괴담회 번개 대기방 4 엘팡 2025-09-15 0
5020461 언어공부나 할까 아스피 2025-09-15 0
5020460 브챗 40분하고 껏다 2 ㅇㅇ 2025-09-15 0
5020459 요새 아래는 팬티만 입는게 유행인가봐 4 SenYan 2025-09-15 0
5020458 웨얼 딧 잇 고우~ 6 레테 2025-09-15 0
5020457 칼 좋아 4 판다누나 2025-09-15 0
5020456 영어,중국어 배우시고 박사학위 딴 분이 제조업 취직하는건 이유가 멀까 1 ㅇㅇ 14.43 2025-09-15 0
5020455 빛에따라 눈색이바뀜 ㅇㅇ 218.48 2025-09-15 0
5020454 배방구<<오ㅔ하는거임 5 ㅇㅇ 2025-09-15 0
5020453 웅냥..잘자퐁 천마_Desuwa 2025-09-15 0
5020452 샤워하려고햇는데찬물밖에안나옴 4 미찌 2025-09-15 0
5020451 타이탄폴2 사볼까 6 물탄커피 2025-09-15 0
5020450 자기싫어 4 레레땅 2025-09-15 0
5020449 난 속이 좀 좁아 16 띠얀띠 2025-09-15 0
5020448 ㅆㅃ 여기 라이팅 왜이럼??? 6 ㅇㅇ 175.210 2025-09-15 17
5020447 나 왤케기엽지 5 포유콘 2025-09-15 0
5020446 브붕이 잘장 2 옥수수콘하루 2025-09-15 0
5020445 뜌땨땨 뜌땨 우땨야 4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5 0
5020444 오늘의 퇴근곡 2 아스피 2025-09-15 0
5020443 누비 아바타 사고싶은데 적용법 많이어려움? 13 돵애진미 2025-09-15 0
5020442 점심이나 저녁으로 유동닉하면 잼겟다 ㅇㅇ 2025-09-15 0
5020441 트래커하나가 베스한쪽에서만 인식이 자꾸튀는디 6 꺄하핳 2025-09-15 0
5020440 월요일 버틴다고 고생 많았어~ 8 빗망울 2025-09-15 0
5020439 티맵 버렸음 ㅇㅇ 2025-09-15 0
5020438 아이리 리얼텍 살돈 없는데 이거 어떰? 12 념글 2025-09-15 13
5020437 10미터선 20미터 충전선은 왜케 구린걸까 4 ㅇㅇ 218.48 2025-09-15 0
5020436 야호 다해따 미루우츠 2025-09-15 0
5020435 나의 하우스로 돌아가고 싶구나 띠얀띠 2025-09-15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