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요리할때마다 느끼는데 외식 너무 비싼 거 같음
- 글쓴이
- 네에네
- 추천
- 0
- 댓글
- 7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03
- 2025-09-15 08:21:02
| Space | 파스타는 집에서 해먹으면 천원임... | 2025.09.15 08:22:01 |
| 엘팡 | 얘는 얼마나조은데살길래 이러케 다 비싸 | 2025.09.15 08:23:09 |
| 네에네 | 알올 비싸게 받아먹는건 ㄹㅇ 이해안댐 | 2025.09.15 08:23:26 |
| 나룻 | 얘집에서살고싶어 | 2025.09.15 08:23:39 |
| 네에네 | 별로 안 좋은 동네인데도 비싸서 밖에서 못 먹어 | 2025.09.15 08:23:48 |
| 네에네 | | 2025.09.15 08:24:06 |
| 나룻 | @네에네 | 2025.09.15 08:25: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