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oh shit 일 좀 열심히 하니까 벌써 퇴근 시간? ㅋ
- 글쓴이
- 삼중하나
- 추천
- 0
- 댓글
- 5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701
- 2025-09-15 08:20:45
| 레레땅 | 6시채우세요 | 2025.09.15 08:21:05 |
| 삼중하나 | 5시 30분 퇴근입니다만 | 2025.09.15 08:22:02 |
| 삼중하나 | 약간 담타 핑계로 5분 일찍 슛 | 2025.09.15 08:22:11 |
| 레레땅 | 이래서흡연충이랑은상종하면안됌ㅇㅇㅇㅇ.... | 2025.09.15 08:22:29 |
| 삼중하나 | @레레땅 근데 금연중임... | 2025.09.15 08:29:5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