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라면 3개이상먹으면 돼지라고함
- 글쓴이
- ㅇㅇ
- 추천
- 0
- 댓글
- 5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98
- 2025-09-15 08:20:14
| 백약지장 | 2개도 돼지 | 2025.09.15 08:20:23 |
| UE충 | 1개는 게이 | 2025.09.15 08:20:40 |
| 공담 | 강호동은뭐임 | 2025.09.15 08:21:04 |
| 올뷔심 | 윗댓보고 1.5개 먹엇다 | 2025.09.15 08:21:11 |
| MissingNo | 1개가 딱 적당하지 1개 이상부턴 돼지임 | 2025.09.15 08:22:0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