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쉬는날에 페이셜 도전해야지
글쓴이
ㅇㅇ
추천
0
댓글
2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41
  • 2025-09-15 08:03:10
  • 122.45
														


대충 페이셜세팅 + 버데탑 하면


3만원정도 빨리는게 뒤지게 아깝긴하지만



만족스럽길 바래야지..

동그란사람 페이셜 최고! - dc App 2025.09.15 08:04:38
밤비_ 은근 귀찮은점 많구 간섭당하면 페이셜 안되고 그러니까 힘냇 - dc App 2025.09.15 08:05:34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3988 근데 이번에 만든 아바타 머리 넘 작은거같은디 8 이초연 2025-09-16 0
5023987 오랜만에 그림 그리고싶어서 부스압타 그려볼거에오 17 동그란사람 2025-09-16 1
5023986 미성년자랑 브야스 하고 텔레에 올리는 새끼 맞지? 1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3985 호감고닉이 자기때렸다고 부거뿌린 그새끼가 선녀였네 ㅋㅋㅋ 6 ㅇㅇ 116.125 2025-09-16 7
5023984 메모 없는 ㅇㅇ 반고닉만 보면 기분이 이상해짐 6 ㅇㅇ 2025-09-16 1
5023983 화본역 나들이나 가야지 4 레테 2025-09-16 0
5023982 신기하지? 얘는 누군데 이렇게 많이 알고있나 궁금하지? ㅇㅇ 223.62 2025-09-16 9
5023981 오늘의뇌녹는브챗 완료 2 레레땅 2025-09-16 0
5023980 브갤이 머라고 집착하지 3 ㅇㅇ 2025-09-16 0
5023979 나도고조사토루처럼슉슉료이키텐카이하거싶다 8 사디스트 2025-09-16 0
5023978 잘자요 5 lia 2025-09-16 0
5023977 걍 병먹금 ㄱㄱ 4 도라지 2025-09-16 0
5023976 근데요 그렇게 추잡하게 갤 할려고 해봤자요 이초연 2025-09-16 0
5023975 딱 이거임 1 ㅇㅇ 2025-09-16 4
5023974 리핑이면 저새끼 핵쟁이탭에 넣어야되는거 아님?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3973 고아라서 관심받는방법을 몰랏습니노 << 일케 쓰면 여론 바뀐다 ㅇㅇ 2025-09-16 1
5023972 그야 내가 브붕이들을 많이 사랑하니깐 갤을 못 끊지 ㅇㅇ 2025-09-16 0
5023971 그래 걔 맞고 티도내고 갤도할거다 근데 모른척해달라 ㅇㅇ 106.101 2025-09-16 1
5023970 자짤도 다른영차고닉 아바타 리핑해서 갖다쓰는거임 3 ㅇㅇ 223.62 2025-09-16 8
5023969 다른거 다 오케이 할려고 해도 민짜 건들려고했다매 재? 1 이초연 2025-09-16 4
5023968 그냥 관심받고 싶어서 저러는듯 3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3967 왜 티를 못내서 안달임? 5 헤르만 2025-09-16 1
5023966 ㄴ 야밤에 고추화나게하는련 1 ㅇㅇ 211.36 2025-09-16 0
5023965 저새끼한테 가여운 느낌이 든다고? 1 ㅇㅇ 223.62 2025-09-16 4
5023964 나쁜말하고싶었는데 참았음 1 꺄하핳 2025-09-16 0
5023963 떠먹여줘도 못먹는 병신이면 그냥 관종분탕새끼로밖에안보일텐데 레테 2025-09-16 0
5023962 다들 VRchat 상황극 돈주고 하면 하실건가요?? 7 ㅇㅇ 210.90 2025-09-16 0
5023961 저거 념글사진 도용아니냐 8 ㅇㅇ 2025-09-16 0
5023960 보지국물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3959 이쯤되면 일부러 들켜서 고로시즐기는거 아닐까 4 koper 2025-09-16 4
5023958 그래서 이치고는 어떻게 만들어야될까요 6 MUSECA 2025-09-16 0
5023957 환생하는법 4 댕댕충 2025-09-16 0
5023956 자꾸 누가 내 개추 뺏어갓대 ㅅㅂ 14 나루미 2025-09-16 9
5023955 왜 잘못안한다는 사람이 자짤사칭 깡계분탕테러 하나요 1 _법사_ 2025-09-16 0
5023954 흠 저분보니까 옛날친구가생각나네요 미츄파츄 2025-09-16 0
5023953 아니 굳이 갤에 안 오면 환생 된다니까? ㅋㅋㅋㅋ 9 소라껍데기 2025-09-16 8
5023952 병신새끼가 업보를 쳐쌓았으면 게임 걍 접어라 이초연 2025-09-16 3
5023951 심심할땐 엘범 정주행 ZasMint 2025-09-16 0
5023950 ㄴ 옆구리가 허전한 애착인형련 ㅇㅇ 211.36 2025-09-16 0
5023949 '즈그애미도 좆물테러 당해서 하나 어케든 비집고 들어갔으니까' 3 ㅇㅇ 2025-09-16 9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