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난 사상최악의 꼴통학교 나왔는디
글쓴이
울댕별
추천
0
댓글
6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12
  • 2025-09-15 07:55:09
														

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c56f165db562bb41a1a741d50beaa12fa8cf3f997f87db59b38fef35a37619f25ef4c5ef02bb80936e1

강제전학 여러 번 당하다가 갈 데 없는 애들이 최종적으로 오는 곳이 우리 고등학교였음

주로 돈 많은 집안의 꼴통 애새기들이 많이 왔어
국회의원 아들, 지역 땅부자 아들, 지역 조폭 아들 등..

한국의 스즈란.. 운봉공고에서도 안 받아주는 애들이 오는 리얼 하수구 학교인 셈이지

유급하는 경우도 있다보니 성인들도 좀 있었어서 (보통 선생 패서 유급함)
학교 끝나면 야자시간에 그 형들 민증으로 술 사와서 노가리 까고 그랬지

자퇴율은 50% 넘어감..
특히나 우리 윗윗기수는 100명이 입학했는데 7명만 졸업했어

우리 기수는 100명 입학해서 졸업은 한 40명?
티비에도 몇 번 나왔어 교장이 범죄 저질러서

물론 나는 아무 전과도 없고 진흙 속 진주처럼 조용히 공부만 하다 졸업했지.. 진짜 한 학년에 한두명은 있거든? 진짜 공부하러 여기로 진학한 사람.. 특성화고라서.. 그게 바로 나였음..

내가 중학교 동창들이랑은 아직도 연락하는데
이 개버러지 밑바닥인생 씹창새끼들이랑은 연락 안 하고 살어

이새끼들 오랜만에 연락오면 지가 뭐 토토사이트 차렸는데 같이하자느니, 아님 돈 빌려달라느니 그딴 소리 밖에 안 함

저번에는 뭐 외주 소개받아서 한 적 있었거든
그쪽 거래처 사람들이 고맙다고 밥사준다길래 나갔더니 뭔 양아치새끼들이 온몸에 문신 쳐바른 채로 나왔더라
옆에 있던 멸치새끼는 자꾸 "무서워하지 마요~ 안 때려요~" ㅇㅈㄹ했는데 이병신새끼는 내가 한손으로 모가지잡고 들어올릴거같은데 왜 깝치는지 모르겠던 기억이 나네 (그 옆에 과묵한 덩치형님은 ㅈㄴ 무서웠음)

아무튼 재밌는 추억 중 하나여
꼴통고등학교에서 리얼버라이어티 찍었던 그 시절이..
쥬에루 사상 최악의 꼴통새1끼 2025.09.15 07:55:30
ㅇㅇ 운봉고보다 더 심연이 있노 2025.09.15 07:56:56
울댕별 운봉공고에서 강전당하면 여기로 옴 2025.09.15 07:57:53
울댕별 난 엘리트임 미안한데 2025.09.15 07:58:04
쥬에루 뱀의 머리같은련~~ 2025.09.15 07:59:09
ㅇㅇ1 운봉 운산 똥통에서도 안받아주는 학교가 존재함? 122.45 2025.09.15 08:05:06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2598 리인바 맨날 갤번개 할때만 오던데 _법사_ 2025-09-16 0
5022597 다른곳 가볼게요 <— 어렵긴함 7 문도리 2025-09-16 0
5022596 나만인바보내주는친구없어 6 시적허용 2025-09-16 0
5022595 저 애완돌 산책 시간이라 가봄 ㅎㅎ 1 파란색귤 2025-09-16 0
5022594 갑작스럽디만 계란말이가 먹고싶숩니더 레테 2025-09-16 0
5022593 임신시키러가볼게요 공담 2025-09-16 0
5022592 코스피 나스닥 대불장 돈복사 버그 걸렸네 2__star 2025-09-16 0
5022591 제 초식중 하나 알려드림 백야ㅿ 2025-09-16 0
5022590 인바라는게 올정도면 얼마나 인싸인거지 1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2589 바밤바와서가볼게요 저요저요 2025-09-16 0
5022588 나도 진짜 인바와서 가는 건데 1 밤밤_ 2025-09-16 0
5022587 인사돌리고올게요<< 9 실고밍 2025-09-16 0
5022586 자기 과몰입 차였다고 찡찡거리면서 나한테 디코하는데 2 soju 2025-09-16 0
5022585 친구가 바지입으래 달달밤 2025-09-16 0
5022584 앞으로 인바왔다고하면 인증샷안보여주면안보내주겟슴 8 엘팡 2025-09-16 0
5022583 둘만있어서 어색할땐 사진이 최고임 3 _법사_ 2025-09-16 0
5022582 개시발기차탔는데교수가왜여깄어 2 기타 2025-09-16 0
5022581 뭘 인바왔다고 해 2 띠얀띠 2025-09-16 0
5022580 인바와서 가따올게요 2__star 2025-09-16 0
5022579 나는 진짜 초대오면 초대왔다고 말하고 가는데 쿄쿄쿄 2025-09-16 0
5022578 인바와서 가볼게요가 인바와서간게아니라 내가 싫어서엿다고 4 레테 2025-09-16 0
5022577 한국인들이 유독 뭐 하거나 빠질 때 이유를 설명하려함 7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2576 저는 걍 가볼게요 하고 가는데 2 백야ㅿ 2025-09-16 0
5022575 저 교미하러가야해요 6 보추 2025-09-16 0
5022574 아 비오잖아!!!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6 0
5022573 숨막힐것같은 어색함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2572 인바와서 가볼게요 브생 중 딱 두번 써봄 4 꽃과봄 2025-09-16 0
5022571 인바와서 가볼게요= 너같은허접보다 재밌는 쟤랑 놀거야 ㅇㅇ 119.194 2025-09-16 0
5022570 저 주인님이불러서 가볼게요는 ㅇㄷ 5 토템 2025-09-16 0
5022569 그냥 가볼게요 하고 가는건 별로인가요 5 공담 2025-09-16 0
5022568 무각 키캡 살까 4 백야ㅿ 2025-09-16 0
5022567 인바와서 가볼게요<<내가 인바보낼땐 무시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16.125 2025-09-16 3
5022566 하늘에구멍뚤렷음 2 읭지수 2025-09-16 0
5022565 저랑 친구 하실려면요 3 ㅇㅇ 2025-09-16 0
5022564 인바와서 가볼게요 < 난 진짜인데 아스피 2025-09-16 0
5022563 여기서 인바와서 가볼게요가 진짜라고 하면 4 잔물결 2025-09-16 0
5022562 근데 난 진짜 인바와서 가는거야 미안해 ㅇㅇ.. 삼중하나 2025-09-16 1
5022561 주인님이 불러서 가볼게요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6 0
5022560 인바와서 가볼게요 << 진짜 존나 많이 쓰더라 ㅋㅋㅋ 2 ㅇㅇ 2025-09-16 0
5022559 인바왔다는거 다 거짓말이였던거냐고 7 엘팡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