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에슐리 퀸즈에 전복 내장 볶음밥인가 그거
- 글쓴이
- 백야ㅿ
- 추천
- 0
- 댓글
- 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8
- 2025-09-15 07:54:13
| 꺄하핳 | ㄹㅇㄹㅇㄹㅇ | 2025.09.15 07:54:44 |
| 백야ㅿ | 존나 맛잇음.. | 2025.09.15 07:55:15 |
| 비엔이 | 전복 내장 진짜 못참음 - dc App | 2025.09.15 07:55:46 |
| 레레땅 | 아먹어본적있는듯 | 2025.09.15 07:56:18 |
| 잔물결 | 습 보통 뷔페에서 밥은 거들떠도 안보는데 전복 내장은 좀 혹하네 | 2025.09.15 07:57:09 |
| 백야ㅿ | 졸라 맛잇어 | 2025.09.15 07:57:17 |
| 백야ㅿ | 완전 취향이라 | 2025.09.15 07:57:25 |
| 백야ㅿ | 꼭먹어보기 | 2025.09.15 07:57: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