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1680 퀘프로 기내수화물로 가져가는데 13 농코 2025-09-16 0
5021679 예전에 레이니라는 농 아바타써본적 있는데 3 알테밍 2025-09-16 0
5021678 점심드세요 2 반프르2 2025-09-16 0
5021677 청순,조신은 브갤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8 파란색귤 2025-09-16 0
5021676 브챗 이미지 스트레스 받으면서까지 신경쓰는애들 대단함 5 ㅇㅇ 121.134 2025-09-16 0
5021675 뇌를 안거치고 나오는 단어들 10 멜구 2025-09-16 0
5021674 앞으론 걍 이어폰 갖고다녀야지 4 우사뿅 2025-09-16 0
5021673 나도 계정 원래 하나만 썼는데 6 메론 2025-09-16 0
5021672 냉동실에 25년 2월 제조 붕싸가있는데 14 댕댕충 2025-09-16 0
5021671 즐겁다 브빡촌 탐방 21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-09-16 0
5021670 나루미 ㄱㅇㅇ 2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1669 오늘 퀘프로 오는날인데 3 비단잉어빵 2025-09-16 0
5021668 먼가 별로인 사람은 8 냥캣77 2025-09-16 0
5021667 아아 내 청순하고 조신한 이미지가.. 17 ㅇㅇ 2025-09-16 0
5021666 계정 여러개가 맘 편하지 않나 6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1665 걍 브갤은 방관자 해야함 9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6 0
5021664 어디서 외계인 고문해서 신작vr안내주나 10 샘플카린 2025-09-16 0
5021663 퀘프로 내가 as받을때까지 재고 남겨놔야한다 ㅇㅇ 2025-09-16 0
5021662 아 인생 8 백야ㅿ 2025-09-16 0
5021661 뭘봐? 2 카와이모모노 2025-09-16 0
5021660 누워만있기 채고 8 냥캣77 2025-09-16 0
5021659 씩고 공부라는 행위를 해봐야겠삼 4 공룡술사 2025-09-16 0
5021658 브붕이 지난주에 임원면접봤는데 이거 합불인지 모르겠음.. 3 ㅇㅇ 133.106 2025-09-16 0
5021657 오늘 만화방가야겠다 3 메론 2025-09-16 0
5021656 점심 뭐 먹지 6 Hampter 2025-09-16 0
5021655 똥쌌음 5 공룡술사 2025-09-16 0
5021654 퀘,,,프로,,를,,,복,,각,,하라,,,, 8 보추 2025-09-16 0
5021653 성칭찬은갤에서만하는편인데 19 ㅇㅇ 2025-09-16 0
5021652 사이버환생할까 13 샘플카린 2025-09-16 0
5021651 라멘에 덮밥 먹으러 왓어 4 ㅇㅇ 2025-09-16 0
5021650 시발섹스!!!!!!!!!!!!! 7 레몬버블 2025-09-16 0
5021649 쫌만엎드려잘가 8 기타 2025-09-16 0
5021648 이제 페이셜 장비 뭐사야되나 13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-09-16 0
5021647 저 슈퍼 조신남임 14 꽃과봄 2025-09-16 0
5021646 제가 조신한 이유 ㅇㅇ; 17 이뀨립스 2025-09-16 0
5021645 나 페이셜 고장난거 같아 13 엥엥 2025-09-16 0
5021644 성칭찬을 듣고 싶어하는 브붕이 18 슈거 2025-09-16 0
5021643 최근 만든 아바타가 좀 맘에듦 8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-09-16 0
5021642 꼴리는 아바타보단 자기만족이 중요하지않나 11 꽃한송이 2025-09-16 0
5021641 님들은 아바타 입 크게만드나요 작게 만드나요 21 Arki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