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1005 어차피 지워질 광고글이니까 저기에 고해성사해야지 7 냥캣77 2025-09-15 0
5021004 탱글브붕드디어다벗었네 15 ㅇㅔㄴ 2025-09-15 0
5021003 솔직히 병원주사 쫄린다 인정? 13 여행 2025-09-15 0
5021002 완장 광고지워 이글도 지워 4 Schneider_Pyh 2025-09-15 0
5021001 ' 1 9 ' 강 인 경 실 시 간 4 ㅇㅇ 2025-09-15 0
5021000 휠체어좀 밀어줄수 있지 왜 지랄을 싸냐? 9 Schneider_Pyh 2025-09-15 0
5020999 매우 졸린 아침이야~ 5 레인 2025-09-15 0
5020998 성욕 너무 떨어지는듯 8 soju 2025-09-15 0
5020997 하이브갤 7 전기양_ 2025-09-15 0
5020996 오늘 쉬는날 10 냥캣77 2025-09-15 0
5020995 내일 컴퓨터 온다 3 레몬버블 2025-09-15 0
5020994 나님 등장! 10 달달밤 2025-09-15 0
5020993 출근이란건왜하는걸까... 15 점소이 2025-09-15 0
5020992 아 뭔소린지 하나도몰겠네 ㅋㅋ ㅈ댔다 4 ㅇㅇ 119.196 2025-09-15 0
5020991 안녕 힘세고 조은 아침 나에게 묻는다면 나는 브붕 6 모생선 2025-09-15 0
5020990 ㅎㅇ퇴근 14 ㅇㅔㄴ 2025-09-15 0
5020989 집에ㅈㄴ가고싶을뿐입니다 2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-09-15 0
5020988 굿모닝 브갤입니다 10 계섬월 2025-09-15 0
5020987 젠존제 미야비를 참고해서 깎아봐야지 4 천마_Desuwa 2025-09-15 0
5020986 쟤 왤케 귀엽지 11 soju 2025-09-15 0
5020985 어제한튜에서 브붕이많이봤어 16 찐빵단 2025-09-15 0
5020984 이게그냥컨디션난조고감기만아니면되는데ㅆㅂ 4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-09-15 0
5020983 지금까지 유니티하고있었네 아.... 10 이초연 2025-09-15 0
5020982 뇌가녹는기분 18 snrnsepdy 2025-09-15 0
5020981 쫀아빵굽네 10 찐빵단 2025-09-15 0
5020980 아 시발 배아파 15 ㅇㅇ 2025-09-15 0
5020979 사진 찍어줄때 사람들 좋아해줌 9 파란색맛 2025-09-15 0
5020978 불면증 있나 6 집에가고싶었다 2025-09-15 0
5020977 오늘은 기필코! 반드시! 퍼블릭에서! 6 Schneider_Pyh 2025-09-15 0
5020976 면역력 개떨어졌네 11 여행 2025-09-15 0
5020975 뭘봐 ㅅㅂ련아 이지메 함 당할래? 10 Schneider_Pyh 2025-09-15 0
5020974 한튜갓다가 생긴일 17 나루미 2025-09-15 0
5020973 완장아래지우ㅜ ㅇㅇ 2025-09-15 0
5020972 나도 꿈 꿧는데 5 또르미르 2025-09-15 0
5020971 . ㅇㅇ 106.246 2025-09-15 0
5020970 굿뮤닝 2 레몬버블 2025-09-15 0
5020969 달콤한 꿈을 꿨어 7 ㅇㅇ 2025-09-15 0
5020968 아 늦잠잣어 1 한낮 2025-09-15 0
5020967 당땡긴다 8 ㅇㅇ 2025-09-15 0
5020966 옛날 아바타 다시 살렸어 8 츤타 2025-09-15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