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1880 내가 찾아갈 사람 아니면 친추 안함 어차피 프플에서 봄 ㅇㅇ 116.125 2025-09-16 0
5021879 친구가 다른 인스 가면 따라감 4 해파리냥체 2025-09-16 0
5021878 1년 넘게 봤는데 친추 안 한 사람들 많음 ㅇㅇ 106.102 2025-09-16 0
5021877 갑자기 무서운 기세로 소나기가 내리네 2 빗망울 2025-09-16 0
5021876 그래그래 오늘은 브챗 들어갈게 4 초코맛새우튀김 2025-09-16 0
5021875 친삭안함-가끔 마주치면 반가움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1874 친삭당하고 고마웟던적 잇음 개추 2025-09-16 0
5021873 선넘지만 않으면 성격 안맞아도 친삭은 안함 평일 2025-09-16 0
5021872 저는 딱 제가 먼저 삭제해야한다면 정해놓은 때가 있음... 1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1871 점심 거르고 낮잠자야지 ㅇㅇ 2025-09-16 0
5021870 당근 치킨이벤트 하네 ㅇㅇ 2025-09-16 0
5021869 친삭은 ㄹㅇ 굳이 싶음 7 눈바로 2025-09-16 0
5021868 근데 보기 싫어도 친삭은 안하는게 좋더라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1867 친삭당했는지도 모름 3 ㅇㅇ 2025-09-16 0
5021866 명함 많아지면 친삭당해도 모름 무료로해줌 2025-09-16 0
5021865 친삭당하지않기위해서라면뭐든할게봐줘 3 전기양_ 2025-09-16 0
5021864 점심시간 끝났는데 할 게 없네 생귤차 2025-09-16 0
5021863 목소리자랑하면 뭐라대답해야함 16 기타 2025-09-16 0
5021862 서로 친삭하고 싶은데 자기가 삭제하긴 좀 그런 관계는 뭐라하나요 8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1861 친삭당하면 손발이덜덜떨리면서 심장이 빨리뛰고 머리가뜨거워짐 2 Genshin 2025-09-16 0
5021860 10월 22일에 예비군 끄아악 파란색맛 2025-09-16 0
5021859 힘들어 4 리즈_ 2025-09-16 0
5021858 친삭 당해봣는데 별생각업음 7 Ch5 2025-09-16 0
5021857 악몽꿨따.. 2 모해자니 2025-09-16 0
5021856 이콘 존나웃기네 1 플랫화이트 2025-09-16 0
5021855 난 친구가 나랑 있던 인스에서 조용히 나가면 따라감... 6 꽃과봄 2025-09-16 0
5021854 점심시간 끝 1 프레모루 2025-09-16 0
5021853 바이오에 ~하면/~안하면 친삭 < 개초딩같음 13 헤르만 2025-09-16 0
5021852 브챗 친구목록은 그냥 방명록같은거잖아 ㅇㅇ 106.101 2025-09-16 0
5021851 한의원이나 갈까 13 기타 2025-09-16 0
5021850 지듣노 구리면 퍼블릭 야노 10 편하비_ 2025-09-16 0
5021849 부부이 줒대써 4 천마_Desuwa 2025-09-16 0
5021848 애미앞에서애기터뜨리기 6 도라지 2025-09-16 0
5021847 진짜하루종일힘넚고졸려 8 전기양_ 2025-09-16 0
5021846 친삭당한사람 프플에서 보니까 좀 슬프긴하더라 ㅇ;; 8 ㅇㅇ 2025-09-16 0
5021845 님은 왜 맨날 그냥 나가여 라고 하는데 5 ㅇㅇ 211.234 2025-09-16 3
5021844 지금부터 아무의미 없는 말을 해보겠습니다 6 ㅇㅇ 2025-09-16 0
5021843 인바 못받으면 힘들어 하늠 친구가 있긴함 시오네 2025-09-16 0
5021842 여자 동료가 자리에서 주술회전 보고 있는데 16 삼중하나 2025-09-16 0
5021841 친구목록에 사람들 대부분 지인이지 2 치이즈리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