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1064 일본도 여미새 룩은 똑같네 한국이랑 2 ㅇㅇ 211.184 2025-09-15 0
5021063 아침 너무싫군 1 읭지수 2025-09-15 0
5021062 브붕이들 안냥 6 옥수수콘하루 2025-09-15 0
5021061 모드둘안녕 6 토템 2025-09-15 0
5021060 님들 그거 암? _법사_ 2025-09-15 0
5021059 완장 원격지원 서비스를 지원해줘 냥캣77 2025-09-15 0
5021058 무친 이게 무료?? 5 꽃무니벽지감성 2025-09-15 1
5021057 빵가루 2 기타 2025-09-15 0
5021056 오늘도 모닝 유로 트럭을 눈바로 2025-09-15 0
5021055 브챗 복귀할까 4 soju 2025-09-15 0
5021054 보플 허위매물 사기당함 시팔 6 ㅇㅔㄴ 2025-09-15 0
5021053 첨 업로드하는데 이거왜 안차냐? 1 ㅇㅇ 119.196 2025-09-15 0
5021052 브갤 쫀쫀아임미다 6 네타라레 2025-09-15 0
5021051 옛날에 잘만든 후르츠 닌자 월드 있었는데 도저히 못찼겠네 4 ㅇㅇ 2025-09-15 0
5021050 오늘 아침은 에스프레소에 크로와상 먹으며 2 BB70 2025-09-15 0
5021049 쫀아침이야 7 우이 2025-09-15 0
5021048 퇴사하는 사람이 전화와서 마지막 인사하는갑다 했는데 9 냥캣77 2025-09-15 0
5021047 이게 무료? 3 꽃무니벽지감성 2025-09-15 1
5021046 생갇해보니 모기 개야함.... 레몬버블 2025-09-15 0
5021045 생갇해보니 모기 개야함.... 3 레몬버블 2025-09-15 0
5021044 지금 버스안이나 지하철인사람있어? 18 찐빵단 2025-09-15 0
5021043 출근... 2 따뚜샤 2025-09-15 0
5021042 네! 아줌마! 2 ㅇㅇ 218.148 2025-09-15 0
5021041 회사와서 바로 커피마심 2 레인 2025-09-15 0
5021040 오늘비온대 2 반프르2 2025-09-15 0
5021039 브갤하하잉이야요 6 장비레시피 2025-09-15 0
5021038 나가기싫다 2 Retrika 2025-09-15 0
5021037 비온다 1 에주에오 2025-09-15 0
5021036 모 기 미 쳤 나 10 또르미르 2025-09-15 0
5021035 피코 4 컨트롤러 페어링이 안잡힘 ㅇㅇ 211.36 2025-09-15 0
5021034 출근,등교하는 브붕이들! 10 토종오리 2025-09-15 0
5021033 여기 슬라임 페이셜 써본사람 있음? 4 ㅇㅇ 220.117 2025-09-15 0
5021032 시이이발 나 잘게요! 조금이라도 자둘게요.. 6 Schneider_Pyh 2025-09-15 0
5021031 마트햄스터는 사료주면 2년 평균인데 3 카와이모모노 2025-09-15 0
5021030 브갤하이 10 Retrika 2025-09-15 0
5021029 깨달았다 애초에 사람은 6~7시에 일어나지 않게 설계되어있음 12 삼중하나 2025-09-15 0
5021028 12시간 푹잣슨 12 샘플카린 2025-09-15 0
5021027 양치하는데 갑자기 코피흐름 14 띠얀띠 2025-09-15 0
5021026 아침밥 야무지게 묵었수다 15 와일드번치 2025-09-15 0
5021025 브얄 고장나서 총 못들길래 4 토종오리 2025-09-15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