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3403 미안합니다 브갤.. 4 옥수수뱀 2025-09-16 0
5023402 ❌백야❌ <<== ♿임❗신♿시키고 싶으면 갸☆추 ㅋㅋ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3401 담주에 스팀 vr 컨테스트래 2 백야ㅿ 2025-09-16 0
5023400 새 mmd 최고네 이거.. 4 ㅇㅇ 118.38 2025-09-16 1
5023399 나 영차 아닌데ㅋ 8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3398 우울해서 브부이 땨땨이 쳤우.......... 1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3397 딸ㄹ감들안녕 생귤차 2025-09-16 0
5023396 뭐야 영차였다고 Μο 2025-09-16 0
5023395 페이셜만 아니면 유선vr가고싶다 8 laz 2025-09-16 0
5023394 네헷 하고 대답하는애가 조음 14 파체 2025-09-16 0
5023393 하는 짓이 영차인데 3 VRCHAT 2025-09-16 0
5023392 사진/영상 브붕이 사진 찍어왔어.......... 13 ㅇㅇ 2025-09-16 0
5023391 사는개 좀 슬픈데 4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3390 끔찍한 혼종이 되어버린거같은대 9 천마_Desuwa 2025-09-16 0
5023389 노무현 우흥 운동 ㅇㅇ 223.62 2025-09-16 0
5023388 미나즈키 부흥 운동 ㅇㅇ 211.234 2025-09-16 0
5023387 배부르니까 기운없다 미루우츠 2025-09-16 0
5023386 가슴 먿먿해 1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3385 오늘 술마셨음 생선림 2025-09-16 0
5023384 나 노무현인데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3383 mmd 바로 들어가잇 닁아 2025-09-16 0
5023382 웃우... 우우웃... 5 전기양_ 2025-09-16 0
5023381 진짜 너무좆같다 시발 8 ㅇㅇ 2025-09-16 0
5023380 브알도 못쓰는데 MMD나 돌려볼까 2 Μο 2025-09-16 0
5023379 소라껍데기 자지껍데기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3378 옥수수뱀 아바타 미나즈키 닮음 ㅇㅇ 211.235 2025-09-16 0
5023377 지금 제 쥬지가 터질거 같은데 새우캔 2025-09-16 0
5023376 살다가살다보면~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3375 저 씨발놈은 갤럼들 자주쓰는 아이리같은건 랜덤 명목으로 빼고 4 ㅇㅇ 118.235 2025-09-16 0
5023374 끝났다는 것은 다시 시작된다는 것을~ 아스피 2025-09-16 0
5023373 과제하기존나싫음 무피 2025-09-16 0
5023372 브갤에유난히띄어쓰기안하는사람이많네 5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3371 지금까지코드쳐도글댓글안싸져서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3370 내가 게이는 아닌데 ㅇㅇ 2 ㅇㅇ 223.39 2025-09-16 1
5023369 test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3368 MMD 월드 비공개 주소 공개 18 라비와 2025-09-16 12
5023367 햄버거 시켰는데 소스 안와서 급하게 딸딸이 7번정도 쳤음 4 ㅇㅇ 223.39 2025-09-16 0
5023366 진짜 MSG는 신이다 ㄹㅇ 네에네 2025-09-16 0
5023365 미나즈키 욕먹을때 드는 생각 1 Μο 2025-09-16 0
5023364 또당신입니까 반프르2 2025-09-16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