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6081 비지터 암캐 신작 나왔대서 호다닥왔는데 8 은발적안광신도 2025-09-17 0
5026080 미자어필 개빡치는 이유 4 ㅇㅇ 211.234 2025-09-17 3
5026079 방치플 시작이네 8 유성우를따라서 2025-09-17 0
5026078 아 술 먹었더니 피곤하다 10 ㅇㅇ 2025-09-17 0
5026077 . 9 무화 2025-09-17 0
5026076 시나노는 착하고 아이리는 표독한남이면 14 Ch5 2025-09-17 0
5026075 미자어필 즐기게 냅둬 왜 갈궈 12 ㅇㅇ 2025-09-17 0
5026074 예전에 일본인 친구에게 청혼함 14 해파리냥체 2025-09-17 0
5026073 우울함 5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6072 저는 13살 여초딩 무녀임 ㅎㅇ 15 물탄커피 2025-09-17 0
5026071 아바타 메이크업은 안사도 될려나 4 새우깡요정 2025-09-17 0
5026070 비가 엄청 왔다가 안 왔다가 그래 공룡술사 2025-09-17 0
5026069 저는 착한 브붕이입니다 4 알테밍 2025-09-17 0
5026068 폰트 이쁜거 쓰니까 글읽는 재미가 있네 10 빗망울 2025-09-17 0
5026067 19세 군필여고생쟝이와요 하와와 4 이름값 2025-09-17 0
5026066 30살되기전에죽으면영원한20대아닐까 12 ㅇㅇ 121.136 2025-09-17 0
5026065 게임할때? 화내는거 별루라구 생각은 하는데용♪ 16 샘플카린 2025-09-17 0
5026064 메가쥑쥑스 인형 사고싶어ㅠㅠㅠㅠㅠ 5 ㅇㅇ 2025-09-17 0
5026063 나만 비오는날에 아파트 옥상에 올라가서 똥쌈? 3 ㅇㅇ 106.102 2025-09-17 0
5026062 기본 시나노들이 성격이 둥글고 착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4 양띠 2025-09-17 0
5026061 이찬혁폼미쳣네 레레땅 2025-09-17 0
5026060 아 MMD번개에서 딸치면 안되는구나 8 모해자니 2025-09-17 5
5026059 소신발언 30대 브분이면 지게에 타라 걍 9 저힐라네 2025-09-17 1
5026058 같은 미자 다른 이유 5 ㅇㅇ 211.234 2025-09-17 0
5026057 내로남불시전하면 나이가 얼마나 어리든 그냥 대가리 깨버리고싶음 1 ㅇㅇ 2025-09-17 1
5026056 뭐야 나이언급하면 안됨? 5 논스톱딸딸이 2025-09-17 0
5026055 미자떡밥 누군지도 몰랏으면 개추 16 ㅇㅇ 2025-09-17 1
5026054 외모 때문에 도태되서 여기까지 기어온놈들이 6 ㅇㅇ 211.234 2025-09-17 0
5026053 겜할때 화내는게 젤 이해안됨 6 물탄커피 2025-09-17 0
5026052 아싸 오늘 비와서 손님 안오겠다 15 존나나 2025-09-17 0
5026051 예전에는 고로시 당할 명분이 있었죠 ㅇㅇ 13 삼중하나 2025-09-17 8
5026050 다행이다 난 아직까지 고로시는 안당해본듯 사탕 2025-09-17 0
5026049 저 69741557살 브붕이인데 4 무료로해줌 2025-09-17 0
5026048 브붕이 대부분은 착한데 나쁜 브붕도 확실히 있는듯 14 왜나만 2025-09-17 0
5026047 나는 브갤이 평화로운 곳인 줄 알았어 11 ㅇㅇ 2025-09-17 0
5026046 와 새로바꾼 폰트 별 ☆ 귀엽네 ㅋㅋㅋ 19 이뀨립스 2025-09-17 1
5026045 브븐 나 배고파 4 프레모루 2025-09-17 0
5026044 얘전 고로시는 ㄹㅇ 명분이 있다는 느낌이었는대 4 카데바 2025-09-17 4
5026043 오눌삼겹살먹을래.. 9 밀피_ 2025-09-17 0
5026042 저 23살 브붕이인데 3 논스톱딸딸이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