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6699 얼빡샷찍힌거 6 ㅇㅇ 2025-09-17 0
5026698 뭘해도 비호감 안될 만큼 이쁜 아바타는 어케 만듬 8 꽃과봄 2025-09-17 0
5026697 새로운 아이들 영차 집어넣고 틀딱들 헤제좀 3 ㅇㅇ 118.235 2025-09-17 0
5026696 4인랜매는 좀 참신하네 ㅋㅋㅋㅋ 2 Sonave 2025-09-17 0
5026695 감기낳은거같애 2 전기양_ 2025-09-17 0
5026694 이쁘면뭘해도비호감안되더라ㅇㅇ... 10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-09-17 0
5026693 18인랜매 5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6692 브부이들 하이요 3 laz 2025-09-17 0
5026691 비호감 고닉이 되는법은 머죠 9 동그란사람 2025-09-17 0
5026690 4인랜매는스와핑이잖아 10 ㅇㅇ 2025-09-17 0
5026689 그냥 쿨하게 1557인 랜매 열어보죠 6 MissingNo 2025-09-17 0
5026688 살 좀만더 빼고싶은데 좀만더굶어볼까 7 ㅇㅇ 121.136 2025-09-17 0
5026687 4인은 괜찮은거 같은데 3인은 13 삐랑 2025-09-17 0
5026686 친구가디코를안봐 11 댕댕충 2025-09-17 0
5026685 도와줘 메뉴에서 업로드한 아바타가 안 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ㅇㅇ 122.44 2025-09-17 0
5026684 갤안분 4명끼리 매칭되면 어케되는거임 5 무료로해줌 2025-09-17 0
5026683 비상초콜렛 다먹엇다 4 우이 2025-09-17 0
5026682 저랑로얄배틀랜매하죠 2 전기양_ 2025-09-17 0
5026681 4인랜매에서 각 두명씩 붙어서 있게 되고 2 슈거 2025-09-17 0
5026680 랜매매칭인원을계속늘려가다보면결국그냥대기방에서즉석만남 4 반프르2 2025-09-17 0
5026679 나오늘 기부니 좀금 좋내 3 43 2025-09-17 0
5026678 집착 멘헤라 어디 없나 4 soju 2025-09-17 0
5026677 3인랜매해도 도태될애면 2인랜매도 도태당할사람임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6676 3인랜매특)두명이서얘기하고한명소외됨 4인랜매특) 세명이서얘기하고한명소 8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-09-17 0
5026675 4인랜매는 진자로 좋겟는데?? 14 엘팡 2025-09-17 0
5026674 인바플 방 파놓고 지인의 지인 오면 3 HakaseJin 2025-09-17 0
5026673 공개고백 마렵네 2 (UwU) 2025-09-17 0
5026672 3p번개는 너무 슬프잖아 6 Ch5 2025-09-17 0
5026671 카린 줘팸 1 작란 2025-09-17 0
5026670 난 인스 나갈때 인사 안함 15 나루미 2025-09-17 0
5026669 차단본인요청 << 이거솔짓히 왜하는거임 7 매장 2025-09-17 0
5026668 3인 랜매 어떻게 생각해 22 DAMBI 2025-09-17 0
5026667 대화리드보단 들으면서 반응해주는 편임 2 무료로해줌 2025-09-17 0
5026666 1:1이좋아 18 ㅇㅇ 2025-09-17 0
5026665 존나똑똑했음좋겠다 1 ㅇㅇ 2025-09-17 0
5026664 . 3 간편조회 2025-09-17 0
5026663 텍스트가 싫다 6 백약지장 2025-09-17 0
5026662 위기를반대로하면... 17 전기양_ 2025-09-17 0
5026661 인스 드갔을때 다 나한테 인사해주면 기분좋아요 12 Μο 2025-09-17 0
5026660 랜매가고싶다 수수께끼의A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