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 목
- 집 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- 글쓴이
- 네에네
- 추천
- 0
- 댓글
- 18
- 원본 글 주소
- 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- 2025-09-15 07:52:52
| 우이 |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| 2025.09.15 07:53:26 |
| _테레사_ |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| 2025.09.15 07:53:28 |
| 한낮 |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| 2025.09.15 07:53:33 |
| ㅇㅇ1 |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| 2025.09.15 07:53:37 |
| ㅇㅇ |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| 2025.09.15 07:53:41 |
| 레레땅 |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| 2025.09.15 07:54:00 |
| 프리즘분광기 | 폭립은 ㄱㅊ던데 | 2025.09.15 07:54:32 |
| 엘팡 | ㄹㅇ맛업긴해 | 2025.09.15 07:54:34 |
| 네에네 |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| 2025.09.15 07:54:55 |
| 네에네 |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| 2025.09.15 07:55:16 |
| 네에네 | 2025.09.15 07:55:26 | |
| 네에네 |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| 2025.09.15 07:55:56 |
| 네에네 | ㄹㅇ | 2025.09.15 07:56:07 |
| 네에네 |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| 2025.09.15 07:56:51 |
| 네에네 |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| 2025.09.15 07:57:10 |
| 레레땅 |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| 2025.09.15 07:57:13 |
| 네에네 | 솔직히 실망스러움 | 2025.09.15 07:57:20 |
| 네에네 |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| 2025.09.15 07:58:3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