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0389 7시에 퇴근해서 ㅇㅇ 121.180 2025-09-15 0
5020388 랜매 쓰담 랜매 쓰담 랜매 쓰담 1 오리훈제슬라이스버거 2025-09-15 0
5020387 음교회 업어.. 장비레시피 2025-09-15 0
5020386 영화보고나서 친구랑 1시간 넘게 떠둘엇수 꽃과봄 2025-09-15 0
5020385 우웅.ㅠㅠ 애기 저녁밥으로.. ㅇㅇ 218.148 2025-09-15 0
5020384 오늘은 매우 걸었군 그래도살아간다 2025-09-15 0
5020383 사진/영상 뉴비 첫 셀카찍음 4 ㅇㅇ 2025-09-15 0
5020382 절대 부스에서 어덜트 상품을 보지마 7 멈블 2025-09-15 0
5020381 운동하니까 하루가 너무 짧은뎅 1 ㅇㅇ 2025-09-15 0
5020380 다들 쫀밤 2 메론 2025-09-15 0
5020379 딸배새끼 몰래 묶음배달하나 경로 감시중임 1 ㅇㅇ 2025-09-15 0
5020378 고래밥도밥이다ㅋ 사디스트 2025-09-15 0
5020377 친구한테 오늘 시간나면 놀자할라햇는데 durab1e 2025-09-15 0
5020376 아이리 시즌 500호째 만드는데 너무 어렵다 2 리즈_ 2025-09-15 0
5020375 레전드급으로 너무 피곤한데 삼중하나 2025-09-15 0
5020374 니네들 다 존나이뻐요 1 ㅇㅔㄴ 2025-09-15 0
5020373 암거솓안했는데 열시반이잔아 ㅇㅇ 2025-09-15 0
5020372 마감끝! 4 미루우츠 2025-09-15 0
5020371 브붕 잘자 8 ㅇㅇ 2025-09-15 0
5020370 번개조출동!번개조출동! ㅇㅇ 211.51 2025-09-15 0
5020369 볼거생겨써 4 사디스트 2025-09-15 0
5020368 인기 많아지고 싶다ㅋㅋ 4 ㅇㅇ 2025-09-15 0
5020367 이야.. 낮잠을 6시간을 잤네.. 10 달달밤 2025-09-15 0
5020366 도와줘 페이셜 함만 도와주 4 ㅇㅇ 112.151 2025-09-15 0
5020365 매번 근다듬 가려는 마음은 있지만 무서워서 못감 5 sisters 2025-09-15 0
5020364 푹 쉬고픈데 해결은 안되고 1 ㅇㅇ 112.147 2025-09-15 0
5020363 새집그래도있다보니까맘에조금드네 3 미찌 2025-09-15 0
5020362 심야괴담회번개열어조 2 사디스트 2025-09-15 0
5020361 디코서버 왜이러냐 ㅇㅇ 2025-09-15 0
5020360 오늘은할것도업거볼거도업네 사디스트 2025-09-15 0
5020359 그냥 번개 안 가고 잠 자기로 했어 지적장애3급 2025-09-15 0
5020358 나 브챗에서 늘 쓰는 고정 드립 있음 2 파란색맛 2025-09-15 0
5020357 랜매가 가챠인줄 아는 새끼들이 존재하는 이상 악순환은 반복되는거임 2 삼중하나 2025-09-15 0
5020356 고양이좀 봐라 1 논스톱딸딸이 2025-09-15 0
5020355 오늘 브수면 해야지 ㅋ 깜콩 2025-09-15 0
5020354 딸치고 싶어서 누웠어 9 ㅇㅇ 2025-09-15 0
5020353 브부이 재활운동하고 왓어 4 편하비_ 2025-09-15 0
5020352 호감고닉 뽑아서 뭐함 어차피 걔는 ㅇㅇ 221.157 2025-09-15 0
5020351 브붕ㅇ이들 잘자잘자 3 생귤차 2025-09-15 0
5020350 이쁜이들아 랜매를 부탁해 1 ㅇㅇ 2025-09-15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