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19974 발은 좋은거임 파란색맛 2025-09-15 0
5019973 풋잡도 좀 과격한게 좋달까? 10 기름참치 2025-09-15 0
5019972 브붕이 퇴근이야 옥수수콘하루 2025-09-15 0
5019971 저 새기 진짜 함 대줄라는거 같아서 좀 무서움 17 삼중하나 2025-09-15 0
5019970 이건 첫번째 레슨 7 백야ㅿ 2025-09-15 0
5019969 오늘,거,젊은이,들이,말하기를, 2 ㅇㅇ 2025-09-15 0
5019968 감기가 밉다 5 여행 2025-09-15 0
5019967 안녕하세요 6 서원 2025-09-15 0
5019966 난 야동 별루야 유성우를따라서 2025-09-15 0
5019965 풋잡받고싶은고닉 1순위 8 ㅇㅇ 119.201 2025-09-15 0
5019964 저격할거면 얘걔쟤 말고 닉네임 까주면 안되나 12 읭지수 2025-09-15 0
5019963 오늘 하루죙일 왤케 졸리지.... 59.8Hz 2025-09-15 0
5019962 할건 많은데 지금 시작도못햇음 2 계섬월 2025-09-15 0
5019961 섹스데이니까 섹스해야지 2 잔물결 2025-09-15 0
5019960 아다와 후다는 야동 볼 때도 차이가 난대 10 엘팡 2025-09-15 0
5019959 으앙 버터 15 백야ㅿ 2025-09-15 0
5019958 아 쎾쓰하고싶다 쎾쓰5ㅖㄲ쓰 2 이름값 2025-09-15 0
5019957 최근에 브갤에서 2.5명 죽은듯 8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5 0
5019956 ㅂㅈ쪽은 안되게따 10 미루우츠 2025-09-15 0
5019955 풋잡은하체이쁜애가해줘야꼴림ㅇㅇ... 5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-09-15 0
5019954 이제 아이리+이치고바디가 유행이야? 4 두다 2025-09-15 0
5019953 너무 피곤했나 2 ㅇㅇ 2025-09-15 0
5019952 풋잡도 좀 별로지않나 13 삼중하나 2025-09-15 0
5019951 안녕하세요 14 Arki 2025-09-15 0
5019950 베라사고집들어가야지 6 다채 2025-09-15 0
5019949 어릴땐 야동에서 발가락 빠는거 보고 5 ㅇㅇ 122.45 2025-09-15 0
5019948 ㅋㅋ 전기세 12만 5천원 16 거미군주 2025-09-15 0
5019947 민소매는 팔 구멍쪽으로 6 백야ㅿ 2025-09-15 0
5019946 음료수시킨거왔다!! 2 아스피 2025-09-15 0
5019945 프빗꿀팁.tip 3 이름값 2025-09-15 0
5019944 예전에 김치 사놓고 방치한 거 오늘 열였는데 12 해파리냥체 2025-09-15 0
5019943 저 고로시할거면 나한테 말하고 1557888484번만 생각하고 고로시하셈 6 인간실격짐승도실격 2025-09-15 0
5019942 새로 옷 입힐거도 업는데 야짤이나 찍어야지 10 삼중하나 2025-09-15 0
5019941 아이리 도축공장 4 ㅇㅇ 2025-09-15 0
5019940 오타쿠는아니지만 좃또마요노래좋은듯 ㅇㅅㅇ... 12 이뀨립스 2025-09-15 0
5019939 낮잠 레전드로 오래잤네 2 읭지수 2025-09-15 0
5019938 배고팡 1 뷰지몽 2025-09-15 0
5019937 호남형 얼굴 < 좋을호자인줄 알았음 4 기름참치 2025-09-15 0
5019936 h샵 이치고 페이셜 나왔구나 4 비엔이 2025-09-15 0
5019935 닭강정 사러 왓는데 2 ㅇㅇ 2025-09-15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