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

제 목
애슐리 그거 맛대가리 없던데
글쓴이
네에네
추천
0
댓글
18
원본 글 주소
https://gall.dcinside.com/vr/5019602
  • 2025-09-15 07:52:52
														


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99d38f4bf



스시는 뭐 기대를 하면 안 되고


나머지는 어느 뷔페집에나 있는 그 맛


그나마 개성 있는 게 시그니쳐 메뉴들인데 피쉬 요리 빼곤 다 구림


그래서 애슐리 가면 피쉬 요리랑 게살볶음밥 두 개만 먹고 나옴



쿠우쿠우가 훨 나은듯

우이 피쉬스테이크 맛있어 - dc App 2025.09.15 07:53:26
_테레사_ 쿠우쿠우가 낫다고 적으러왔는데 적혀있네 2025.09.15 07:53:28
한낮 낰 둘다 비슷한데 취향차이지무ㅏ 2025.09.15 07:53:33
ㅇㅇ1 애슐리 맛 저세상 간지 5년은 더됐는데 122.45 2025.09.15 07:53:37
ㅇㅇ 쿠우쿠우는 안가봐서 모르겠고 애슐리는 퀸즈만 가야함 116.125 2025.09.15 07:53:41
레레땅 좆메스퀘어보단 나은둣 2025.09.15 07:54:00
프리즘분광기 폭립은 ㄱㅊ던데 2025.09.15 07:54:32
엘팡 ㄹㅇ맛업긴해 2025.09.15 07:54:34
네에네 맛있어서 그건 왕창 먹어 2025.09.15 07:54:55
네에네 비싸더라도 쿠우쿠우 가는게 맞다 2025.09.15 07:55:16
네에네 2025.09.15 07:55:26
네에네 근데 말 들어보면 다른 뷔페집들 파이 뺏어먹고 늘어나는 중이라던데 신기함 2025.09.15 07:55:56
네에네 ㄹㅇ 2025.09.15 07:56:07
네에네 고메스퀘어 거기 쿠우쿠우 아내가 이혼소송 박고 차린거라던데 줄 존나 길길래 호기심에 한 번 가봤는데 쿠우쿠우랑 구성 완전 똑같아서 어이없더라 근데 쿠우쿠우랑 다르게 스시에 밥이 진짜 존나 많아서 쿠우쿠우보다 별로였음 2025.09.15 07:56:51
네에네 굽네 폭립이 더 맛있음 2025.09.15 07:57:10
레레땅 ㄹㅇ 스시 밥 존나많아 2025.09.15 07:57:13
네에네 솔직히 실망스러움 2025.09.15 07:57:20
네에네 @레레땅 조명빨로 고급진 척 해두고 쿠우쿠우 파쿠리에 실속은 없어서 ㄹㅇ 개 맘에 안 들더라 2025.09.15 07:58:38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
5024907 재채기 하품 기지개할땐 마이크 꺼야지 7 (UwU) 2025-09-17 0
5024906 저는 양산형 코마도 아바타에요 12 백야ㅿ 2025-09-17 0
5024905 기지개 펼 때 신음 내는 애들은 일부러 그러는거야? 12 엥엥 2025-09-17 0
5024904 안녕..이쁜이..들 7 토템 2025-09-17 0
5024903 코마도는 다 똑같이 생겼어 3 ㅇㅇ 39.122 2025-09-17 0
5024902 기지개 펼때 앎는소리나 3 간편조회 2025-09-17 0
5024901 애미 시발 저번엔 잘만 짜르더니 왜 안짤라 응우옌 10 꽃과봄 2025-09-17 0
5024900 반갑다 브붕 2 ChoiKatz 2025-09-17 0
5024899 미안하다 3 ㅇㅇ 2025-09-17 0
5024898 잠이안와ㅏㅏ 2 자판기코코아 2025-09-17 0
5024897 비많이와 2 냥캣77 2025-09-17 0
5024896 쫀아쫀아야 8 미로 2025-09-17 0
5024895 다들 기지개펼때 크아아악 하는거 아니었냐 5 ㅇㅔㄴ 2025-09-17 0
5024894 애들아 요즘은 인스타 인싸들 기본프사써???? 4 공기역학 2025-09-17 0
5024893 짤녀인상 어떰 10 편하비_ 2025-09-17 0
5024892 이옷 이쁜데 아이리 대응이 없네 8 백야ㅿ 2025-09-17 0
5024891 사촌 우울증으로 전시근로역이래 4 반짝반짝작은별 2025-09-17 0
5024890 오늘도 브갤보면서 수명 1년 늘렸다 12 Μο 2025-09-17 0
5024889 이거 스타킹을 바꿀까 고민됌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4888 모자이크 버터캣으로하면 안잘림 3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-09-17 0
5024887 기지개 펼 때 소리 왜그럼 다들? 16 증류쉐이 2025-09-17 0
5024886 기지게 암컷 교성 당해보니 뇌정지 옴 1 시오네 2025-09-17 0
5024885 퇴근하고 발로 하고싶다 2 두가자두가자 2025-09-17 0
5024884 부부이들하곤 팀게임 하는거 아님 7 천마_Desuwa 2025-09-17 0
5024883 난 기지개랑 하품하면 기합소리 내는데 6 SenYan 2025-09-17 0
5024882 ㅈㅈㅅㅂㅈㅅ 13 이초연 2025-09-17 0
5024881 이 바지 뭔지 아는 사람....? 6 야비 2025-09-17 0
5024880 라임이 진짜 귀여운듯 8 ㅇㅇ 175.210 2025-09-17 0
5024879 나는 기지개 켤때 아자자잣!!으앟!! 함 ㅇㅇ 10 카와이모모노 2025-09-17 0
5024878 겜 할 때 비꼬는 애들은 뭔가 싶네 16 ㅇㅇ 2025-09-17 0
5024877 내 압타는 브챗에서 보면 누군지 바로 알겠지? 6 알테밍 2025-09-17 0
5024876 아니 바바 이거 짤린다? 11 꽃과봄 2025-09-17 0
5024875 기지개 펼때 교성 ㄴㄴㄴ 14 파란색귤 2025-09-17 0
5024874 벌써집가고싶다 2 이초연 2025-09-17 0
5024873 따잇따잇따잇따잇따잇따잇 11 으애애 2025-09-17 0
5024872 지나가는 나그네올시다 12 천마_Desuwa 2025-09-17 0
5024871 오늘도 하늘님께 작은 소원을 하나 빌어봅니다. 9 삼중하나 2025-09-17 0
5024870 제 위에서 허리좀 흔들어주셈 ㅠㅠㅠ 6 편하비_ 2025-09-17 0
5024869 지기개필때마다다리에쥐남 14 타코야끼 2025-09-17 0
5024868 일이 바쁘다 바빠 6 나밍 2025-09-17 0
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